NO.1: 차 이상형 월드컵
방송통신위원회가 내일(28일) 전체회의를 열어 KBS·MBC·EBS 공영방송 임원(이사) 선임 계획을 의결합니다.
방통위는 오늘(27일) 더불어민주당 등이 김홍일 방통위원장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한 이후 내일 전체회의 일정을 공지했습니다.
통상 방통위 전체회의는 수요일 개최돼 왔지만,위원장에 대한 탄핵안이 추진됨에 따라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보입니다.
야당은 탄핵안을 발의하고 다음 달 3~4일 중 표결하겠다고 예고한 상태입니다.
만약 탄핵안이 국회를 통과하면 헌재 결정이 나올 때까지 김 위원장은 직무정지 상태가 되고,차 이상형 월드컵현재 2인 체제인 방통위의 의결 기능은 마비됩니다.
공영방송 이사 선임까지는 선임 계획 의결 이후 후보자 결격 사유 확인 및 후보자 선정,이사 선임·추천 등의 각각 의결을 더 거쳐야합니다.
일각에서는 김 위원장이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탄핵안 표결 전 사퇴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김 위원장은 최근 국회에서 사퇴 의사를 묻는 말에 "없다"고 답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차 이상형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차 이상형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차 이상형 월드컵
:이 외 파리 국립 제1대학(소르본)과 버클리(미국), 에든버러(영국) 등 여러 대학에서 철학을 가르쳤다.
차 이상형 월드컵,의학회 측은 "정부의 보건의료정책을 과학적, 합리적 근거에 기반해지속해서 평가하고 이를 국민께 알려드릴 것"이라며 "국민께서 어떤 정책이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것인지 판단하고 정부에 요구해 달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