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 힐랄 sfc
NO.2: 알 힐랄 sfc 선수
NO.3: 알 힐랄 sfc 네이 마르
NO.4: 알 힐랄 sfc 스쿼드
경찰,알 힐랄 SFC사망자 신원 확인 가속…DNA 확보 주력
(화성=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화재로 사망한 23명이 모두 질식사한 것으로 잠정 조사됐다.
경기남부경찰청 화성서부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아리셀 화재 사망자 시신 부검을 진행 중인 국과수로부터 "전원 질식사"라는 취지의 1차 구두 소견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경찰은 전날 오전 아리셀 추가 수색 과정에서 발견한 한국인 김모 씨(47)를 비롯한 사망자 23명 전원에 대한 부검을 국과수에 의뢰한 바 있다.
동시에 경찰은 각 사망자 시신에서 채취한 DNA와 유가족 DNA를 대조·분석하는 방식으로 신원 확인 작업도 병행 중이다.
현재까지 정확한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김 씨를 포함해 한국 국적 김모 씨(52),알 힐랄 SFC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이모 씨(46) 등 3명에 불과하다.
다만 기존 예상과는 달리,신원 확인 절차는 비교적 빠르게 진행될 전망이다.외국인 사망자 18명 가운데 16명 유가족이 국내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날 오후 7시 50분쯤엔 나머지 2명 중 1명 유가족이 중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입국할 예정이다.도착지는 김포공항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내용이어서 자세한 내용은 설명해 드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쯤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3명이 숨지고,알 힐랄 SFC8명이 다쳤다.
알 힐랄 sfc
:최근 이동통신 3사가 내놓고 있는 무약정의 저렴한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도 경쟁 요인이다.
알 힐랄 SFC,남성 육아휴직 비율은 매해 늘어나 2022년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