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질월드컵
NO.2: 브라질월드컵 우승
NO.3: 브라질월드컵 홍명보
NO.4: 브라질월드컵 결승
NO.5: 브라질월드컵 독일 스쿼드
NO.6: 브라질월드컵 다시보기
NO.7: 브라질월드컵 최종예선
NO.8: 브라질월드컵 예선
NO.9: 브라질월드컵 명단
NO.10: 브라질월드컵 독일
환영의 뜻 밝힌 성명 발표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박종효 인천시 남동구청장은 27일 남동국가산업단지(이하 남동산단)가 포함된 인천 바이오 특화단지 지정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인천 바이오 특화단지는 세계 최고 수준의 바이오 첨단 클러스터로,브라질월드컵바이오산업의 글로벌 거점이 될 것”이라며 “남동산단 역시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천시가 제안한 바이오 특화단지 조성계획은 남동,브라질월드컵영종,브라질월드컵송도에 지역별로 특화된 육성 거점을 조성운영해 바이오산업 전반에 대한 가치를 높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청장은 “세 축 중 하나인 남동산단은 소부장 기업들의 바이오 원부자재 기업으로의 전환과 기업의 연구개발부터 상품화까지 전주기 지원을 통한 바이오 원부자재 국산화 및 고부가가치화 등을 지원한다”며 “남동산단은 바이오 특화단지 조성을 통해 노후화와 산업구조 재편 등 수년간 지적돼 온 고질적 문제를 해결하고 새롭게 도약할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동구는 바이오 특화단지 선정 이후 진행 절차에 맞춰 조성계획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행정적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 청장은 “바이오 특화단지 선정은 남동구의 새로운 성장동력이자 과거 국가 경제를 견인해 온 남동산단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가능한 모든 행정적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바이오 특화단지 조성에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정부는 이날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공모 결과 발표를 통해 인천-시흥 컨소시엄 등 5개 지자체를 특화단지 지역으로 최종 선정했다.
브라질월드컵 홍명보
:중대범죄신상공개법 시행 이후로 경찰의 첫 머그샷 공개 사례입니다.
브라질월드컵,29/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서울=뉴스1) 이설 이유진 기자 = 정부가 의과대학 정원 2000명 확대에 맞춰 2027년까지 거점국립대 의대 교수를 1000명 늘리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