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볼루션 채팅제한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dimm.2 슬롯

NO.1: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 앵커멘트 】
현대자동차 노조가 임금협상 안을 놓고 오늘(12일) 찬반투표를 했죠.
조합원 한 명당 무려 5천만 원의 임금 인상 효과가 있다는데요.
무난히 통과할 것으로 보여 현대차 노사는 역사상 처음으로 6년 연속 무분규 타결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정설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현대차 노조가 임금협상 잠정 합의안을 놓고 찬반 투표를 벌였습니다.

앞서 노사는 기본급을 11만 2천 원 올리고,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성과금을 기본급의 500%에 1천800만 원을 더해 주기로 합의했습니다.

한 사람당 평균 5천만 원씩 임금이 오르는 효과가 생기는 겁니다.

▶인터뷰(☎) : 최병창 / 현대차노조 대외협력실장
- "(사상 최대) 흑자 낸 만큼의 임금성은 부족하다.그렇지만 현대자동차는 산업전환에 따른 노사 상생을 위해서 일정 부분 양보했다."

투표 결과는 내일(13일) 새벽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무난한 통과가 예상됩니다.

이렇게 되면 현대차는 6년 연속 파업 없이 단체교섭을 타결하게 됩니다.

지난 1987년 노조 창립 이후 처음입니다.

'파업 리스크'가 해소되면서,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지난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한 현대차는 고공행진을 이어갈 것이란 전망입니다.

▶인터뷰(☎) : 박주근 / 리더스인덱스 대표
- "정의선 회장이 실질적으로 회장이 된 이후에 무분규이지 않습니까.그 경영 방식이 노조와의 적대적 투쟁이 아니라 서로 윈윈하는…."

한편,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무기한 파업에 나선 삼성전자 노조는 HBM 라인이 있는 평택사업장에서 집회를 열며 닷새째 파업을 이어갔습니다.

다만,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3천 명이 넘던 집회 참가자 수가 200여 명으로 크게 줄어,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파업 동력을 잃고 있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MBN뉴스 정설민입니다.

영상편집 : 송지영
그래픽 : 김정연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냉랭한 양안(중국-타이완) 관계를 반영하듯 민간 기구인 적십자사가 중간에 꼈습니다.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재판매 및 DB 금지[고양=뉴시스] 김도희 기자 = 경기 고양시의 한 아파트 내 주차장에서 유은혜 전 교육부장관의 남편이 숨진 채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