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월 이천 본사에 이어 서울 사무실 압수수색
이 기사는 07월 04일 17:46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뻥튀기 상장’의혹을 받는 파두를 수사하는 금융감독원이 파두의 거래처인 SK하이닉스에 대해 2차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4일 금감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은 서울 중구 소재 SK하이닉스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하고 파두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SK하이닉스에 대한 압수수색은 지난 4월 이후 경기 이천에 있는 본사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수색 과정에서 해당 사건과 관련된 추가 자료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파두 내부 자료와 대조해 사실 확인을 하기 위한 조치로 파악된다.SK하이닉스는 파두의 최대 거래처였다.
파두는 지난해 8월 1조원이 넘는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당시 파두의 2023년 연간 매출 추정치는 1203억원이었다.그런데 상장 이후 2분기에 매출 5900만원,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3분기에 매출 3억2000만원에 그치면서‘뻥튀기 상장’논란이 불거졌다.파두가 부진한 매출을 감추고 상장한 것 아니냐는 것이다.
금감원 특사경은 지난 3월에는 파두의 기업공개(IPO) 주관사인 NH투자증권,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한국투자증권,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한국거래소 등을 압수수색해 관련 자료를 확보한 바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서진, 잠수이별 L씨 루머에 "선처없다"◇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모습은?◇ 결혼 18년차 한채영, 초등학생 아들 공개◇ 혜리, 태국서 혼자 여행 중 헌팅 당했다◇ 김호중, 침대서 모든걸 해결…건강적신호?◇ 배우 오현경, 뇌출혈로 별세◇ '이혼 소송' 황정음 "뼈가 깎이도록…" 눈물◇ 송진우 "유세윤과 스위스 일간지 1면 장식"◇ 진이, '이재욱과 공개연애' 카리나 조롱 논란◇ '연기 중단' 최강희, 미화원에 이어 어부 도전
스페셜라이즈드 에픽 하드테일 월드컵,"피부가 까맣게 변해버린 고령의 여성부터[백도명/서울대 보건대학원 명예교수]"(가스가) 닿았던 부위를 중심으로 맨 처음에는 화상 비슷한 그런 게 왔고 화상 비슷한 것들이 나아지면서 색소가 침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