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엘리자 아데바요
코오롱ENP는 지난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성과와 지속가능경영 정책을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오롱ENP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은 올해가 최초다.코오롱ENP는 ESG 경영을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모든 코스피 상장사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이 의무화되는 2030년에 앞서 선제적으로 보고서를 공개했다.
코오롱ENP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서 ESG 경영 활동의 성과를 소개했다.또 기업이 환경·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사회 요인이 기업 재무에 끼치는 영향을 동시에 평가하는 '이중 중요성 평가'를 실시했다.
이를 기반으로 기후 변화 대응과 지속가능한 제품·서비스 개발 등 10대 중대 이슈를 선정하고 이에 기반한 ESG 경영 전략을 설명했다.나아가 지속가능성이 사업 운영의 필수 자격이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지속가능경영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허성 코오롱ENP 대표는 "올해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시작의 원년으로 고객과 제품,엘리자 아데바요환경에 있어서 고도화된 첨단기술오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해 갈 것"이라며 "기존과 다른 성장과 혁신,엘리자 아데바요협업,엘리자 아데바요리더십으로 본격적인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추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엘리자 아데바요
:공교롭게도 올트먼 CEO가 강조한 영화 'Her'에서 사만다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가 요한슨이다.
엘리자 아데바요,KT 제공[파이낸셜뉴스] 하나증권은 30일 KT에 대해 당초 예상보다 한 단계 높은 3만3000원에서 주가 바닥을 구축하고 3만9000원까지 주가 상승 시도를 지속하는 주가 패턴이 당분간 나타날 것이라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