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로라1 계약 취소 조짐 당혹…"절차대로 조사 중"
르노코리아의 사과와 진상 조사에도 불구,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남성 소비자들의 불만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특히 르노코리아 신차 사전 계약이 일부 취소되는가 하면 불매운동 조짐마저 보이고 있어,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르노코리아가 사면초가에 빠졌다는 진단이 들린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르노코리아의 남혐 논란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계속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앞서 르노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올린 신차(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이하 그랑 콜레오스) 홍보 영상에서 한 여성 직원이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집게 모양으로 구부리는 동작을 계속 하면서 남혐 논란이 제기됐다.
이에 르노코리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와 진상 조사 입장을 밝혔지만,남혐 논란이 진화되지 않는 분위기다.일부에선 르노코리아가 이 사과문을 AI를 돌려 작성했다는 논란까지 일고 있다.
그러나 일부에선 르노코리아가 남혐 논란을 조기 진화하지 못하며 이번 사태가 자칫 더 큰 문제로 불거질 수 있다고 우려한다.최악의 경우 이번 사태가 장기화하면서,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4년 만에 선보인 그랑 콜레오스 판매량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관측까지 들린다.
일부 르노코리아 대리점 현장에선 이번 사태 이후 그랑 콜레오스 사전 계약을 취소하는 사례도 다수 발생했다.
아직까지 대규모 취소는 없지만,남혐 논란이 지속될 경우 계약 취소 건수는 추가로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그랑 콜레오스를 사전 계약한 소비자들 사이에선 "르노코리아 측 대처를 보고,향후 사전계약 취소 여부를 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코리아 대리점 직원들은 "이번 논란 같은 사안에 대응할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업계는 르노코리아가 절차대로 조사하는 것과 별개로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 명의의 사과문을 포함한 더 적극적인 대처가 아쉽다고 본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남혐 논란으로 르노코리아에 대한 남성 소비자들 불만이 빠르게 확산되는 분위기"라며 "진상 조사와 별개로 남성 소비자들을 납득시킬 회사 차원의 별도 조치가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일부에선 르노코리아 측이 사안의 중대성을 간과한 채 지나치게 소극적으로 절차대로만 수습하려 해 자칫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다고 지적한다.
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날 멤버들은 시대를 넘나드는 투자 레이스를 펼쳤다.
프로야구 승부조작 의정부지검, A씨는 이미 지난해 3월 특정범죄가중법상 운전자 폭행, 공무집행방해, 재물손괴 등 혐의로 춘천지법에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의 확정판결을 받고도 이 사건 범행을 저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