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언제시작하나요
선릉에 난 구멍.국가유산청 제공
세계문화유산인 선릉을 훼손한 혐의로 50대 여성 A씨가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후 5시40분쯤 A씨를 경기도 소재 주거지에서 문화유산법 위반,경마언제시작하나요건조물 침입 혐의 등으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날 오전 11시14분쯤‘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시켰다’는 신고를 접수해 수사에 착수했다.경찰 확인 결과 선릉 아랫부분에 주먹 하나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의 구멍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로 용의자의 경로를 추적한 끝에 A씨를 체포했다.앞서 이날 오전 2시30분쯤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한 것으로 알려졌다.국가지정문화재인 선릉은 문화유산법 적용을 받는다.법상 국가지정문화재를 손상하는 경우 3년 이상 유기징역에 처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에 있는 선릉은 조선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의 무덤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돼있다.
경마언제시작하나요
:문제는 "아내가 틈만 나면 호스트바에 가는 것"이라는 A 씨는 "저한테 들켜서 두 번 다시 가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아내는 계속 호스트를 사적으로 만났고 선물도 주고 돈도 보냈고 최근에는 호텔까지 다녀온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하소연했다.
경마언제시작하나요,이어 "이후 그대로 국회로 직행, 예산위원회에서 피곤한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며 히로세 의원과 외국인 남성이 손을 잡은 모습 등의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