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름슈타트 98
NO.2: 다름슈타트 98 대 쾰른
NO.3: 다름슈타트 98 대 바이에른
NO.4: 다름슈타트 98 대 보훔
NO.5: 다름슈타트 98 대 슈투트가르트
NO.6: 다름슈타트 98 대 도르트문트
NO.7: 다름슈타트 98 대 레버쿠젠
NO.8: 다름슈타트 98 대 마인츠 05
NO.9: 다름슈타트 98 대 라이프치히
NO.10: 다름슈타트 98 대 볼프스부르크
전당대회가 예정된‘파이서브 포럼’일대는 이날 양쪽 진입로 두 곳을 제외하고 2m짜리 철제 펜스와 차단벽으로 완전히 봉쇄됐다.전날 발생한 암살 미수 사건의 여파였다.행사장 앞을 지키던 주경찰은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 때문에 경호가 더 강화됐다”며 “본 행사가 시작되는 15일부터는 봉쇄되는 도로가 더 늘어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당대회가 열리는 위스콘신의 주법은 총기 소지를 허용한다.금속 탐지기 등을 거쳐 입장해야 하는 행사장 내로 무기 반입은 할 수 없지만,펜스 밖에서는 트럼프에 대한 암살 미수에 쓰인 AR-15 소총을 비롯한 화기로 무장한 채 돌아다녀도 제지할 방법이 없다.최근 밀워키시는 고무 페인트볼을 탄환으로 쓰는 총기류 휴대를 금지하는 조례를 통과시켰는데,다름슈타트 98때문에 전당대회장 인근에서 고무 페인트볼 총은 휴대가 안 되고,다름슈타트 98살상용 무기는 허용되는 모순적인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
통제 구역이 확대된 가운데 트럼프의 지지자들은 암살 미수로 인한 부상에도 불구하고 이날 오후 밀워키에 도착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기대감에 흥분된 모습이었다.남부 플로리다에서 전당대회 참석을 위해 왔다는 스티브 그레이브는 “너무나도 충격적이었지만 트럼프는 총을 맞고도 벌떡 일어나‘싸우자’고 외쳤다”며 “트럼프는 미국인과 세계를 위해 일을 해야 할 확실한 전사”라고 말했다.
행사장 인근에서 만난 신디 톰슨도 “같은 일이 바이든에게 일어났다면 그는 다시 일어나지 못했을 것”이라며 “암살 미수 사건은 벌어져서는 안 될 일이지만,이번 일은 11월 대통령 선거에서 트럼프가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반면 공화당 지지자 중에서도 트럼프가 이번 저격 사건을 계기로 통합의 리더십을 보일 필요가 있다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또 일부 극단주의자들이 확대 재생산하고 있는 암살 시도와 관련한 음모설에 경계심을 드러냈다.
공화당의 입장에서‘적진’이나 다름없는 위스콘신에서 승기를 잡을 경우 전체 대선에서 한층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된다.지난달 27일 열렸던 TV토론 이후 주요 여론조사 결과를 종합한 현재 위스콘신의 지지율은 트럼프 47.2%,다름슈타트 98바이든 44.6%로 2016년 선거 때보다 큰 표차로 트럼프가 우위를 보이고 있다.
다만 전당대회장 주변에 펜스가 설치되며 교통·통행이 제한되자 곳곳에서 경호 요원들을 향해 “집으로도 못 가게 할 거냐”며 강하게 항의하는 시민들의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대부분은 스스로 민주당 지지자라고 밝힌 이들로,다름슈타트 98트럼프 피격 사건과 대선 전망에 관해 묻자 “공화당 지지자들에게 물어보라”며 손사래를 쳤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전당대회가 열리는 밀워키로 향하며 “우리가 단결해 미국인으로서의 진정한 품성을 보여주고,강하고 결단력 있게 악의 승리를 허용하지 않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암살 미수로 인한 부상을 고려해 당초 이틀 연기하려던 계획을 철회하고 예정대로 전당대회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이미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압승을 거두며 대선 후보직을 사실상 확정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는 18일 당의 후보 지명을 수락한 뒤 수락 연설을 할 예정이다.앞서 17일엔 러닝메이트로 뛸 부통령 후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름슈타트 98
:실제 5호 펀드는 이미 37개 포트폴리오 기업에 40억 달러를 투자했거나 투자를 약정한 상태이다.
다름슈타트 98,황 사장은 "삼성전자가 온디바이스 AI를 통해 AI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