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라인업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공항 리무진 실시간…짐승 같은 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거울에 기사님 머리 위로 발 보이십니까”라며 “어떻게 살았길래 만석인 리무진에 발을 올리고 갈 수 있는 건가요”라고 꼬집었다.
A씨에 따르면 발을 올린 이들은 젊은 남녀 커플이었다.
A씨는 “우리나라의 첫 이미지일 수도 있는데 뒤에 앉은 외국인에게 부끄럽다”며 “기사님도 기가 막힐 것 같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영화관에서도 헤드 쿠션에 다리 올리는 사람 종종 목격되는데 남이야 어떻든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할 말을 잃었다” “부끄러운 줄 모르나” “끼리끼리는 과학이다” “내가 기사면 급브레이크 몇번 밟아줬을듯” “저걸 기사분이 모를리가 없을 텐데,레스터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라인업기사님이 너무 착하다” “두 사람 중 한 사람이라도 이상한 걸 느꼈으면 저런 행동은 하지 않았을 텐데” “못 배운 티를 저런 식으로 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스터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라인업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충격 요청사항"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레스터 시티 대 코번트리 시티 fc 라인업,CCTV는 "정책과 공급, 선전 등 다양한 이로운 요인의 영향으로 주민들의 여행 의지가 높아졌고, 여행자 숫자와 지출 비용 등 다양한 지표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자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