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바코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당시 용의자 수배 전단.연합뉴스
2008년 경기 시흥 한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강도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14일 체포됐다.
경찰에 따르면 시흥경찰서는 이날 오후 경남 지역에서 A씨를 체포해 경찰서로 압송하고 있다.
A씨는 지난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쯤 시흥 정왕동 한 슈퍼마켓에서 발생한 강도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알려졌다.
당시 20~30대로 추정되는 한 남성은 새벽시간대 슈퍼마켓에 침입해 점주(당시 40대)를 흉기로 살해하고 달아났다.
경찰은 CCTV를 통해 용의자의 인상착의는 확인했으나,cu 바코드신원을 파악하지 못하며 장기 미제로 남았었다.
경찰은 A씨를 이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보고 이날 체포했다.경찰 관계자는 "유력 용의자를 체포한 것은 맞지만,cu 바코드이외 관련 내용은 아무 것도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cu 바코드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cu 바코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cu 바코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미술영재는 한양대(미술교육) 산학협력단에서 수업을 받는다.
cu 바코드,나스닥·S&P500과 함께 3대 주가지수로 꼽히는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