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4강 배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 회장은 27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이들 CEO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리고 "샌프란시스코와 시애틀에 와서 IT '인싸(사교성이 뛰어난 사람)'들과 매일 미팅하고 있다"며 "우리가 들고 온 얘기들을 엄청 반겨주고 환대해줘 시차의 피곤함도 느끼지 않고 힘이 난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이어 "AI라는 거대한 흐름의 심장 박동이 뛰는 이곳에 전례 없는 기회들이 눈에 보인다"며 "모두에게 역사적인 시기임에 틀림없다.지금 뛰어들거나,월드컵 4강 배당영원히 도태되거나"라고 덧붙였다.
최 회장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픈AI 본사에서 올트먼 CEO를 만나 양사 간 협력 방안을 비롯해 급변하는 AI 기술,월드컵 4강 배당AI 산업의 미래 등에 의견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레드먼드 MS 본사에서는 나델라 CEO를 만나 SK그룹과 MS가 추진 중인 반도체와 데이터센터 등 AI 관련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SK그룹의 AI와 반도체 경쟁력도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AI 리더십' 확보를 강조해 온 최 회장은 AI와 반도체 시장을 점검하고 빅테크 주요 인사들과 회동하기 위해 지난 22일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번 방문에는 유영상 SK텔레콤 CEO와 김주선 SK하이닉스 사장을 비롯한 SK그룹의 AI·반도체 분야 주요 경영진이 함께했다.
최 회장은 지난 3일 "반도체 등 디지털 사업 확장을 통해 'AI 리더십'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고,지난 6일에는 대만 TSMC의 웨이저자 이사회 의장을 만나 "인류에 도움되는 AI 시대 초석을 함께 열어가자"고 제안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