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한민국 역대 월드컵

킴펨베 - krslotID=2024-12-05%2Fyfrwtg.html

NO.1: 킴펨베

NO.2: 킴펨베 복귀

NO.3: 킴펨베 국대 등번호

NO.4: 킴펨베 디시

NO.5: 킴펨베 인벤

NO.6: 킴펨베 파리 등번호

NO.7: 킴펨베 갱신

NO.8: 킴펨베 키

NO.9: 킴펨베 시즌

NO.10: 킴펨베 9카

류진 회장 등 亞 11개 국가·지역 경제계에 협력 제시
"국가간 데이터 이동 자유화 통해 역내 AI 산업 발전"

[서울=뉴시스]한국경제인협회는 아시아 경제 리더들의 모임인 '제13차 아시아 비즈니스 서밋(Asian Business Summit,<a href=킴펨베ABS)'에 한국 경제계 대표로 참석,역내 데이터 이동 자유화,저출산·고령화 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서울=뉴시스]한국경제인협회는 아시아 경제 리더들의 모임인 '제13차 아시아 비즈니스 서밋(Asian Business Summit,ABS)'에 한국 경제계 대표로 참석,역내 데이터 이동 자유화,저출산·고령화 공동대응,CPTPP 회원국 확대 등 아시아의 지속발전 및 공동번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앞줄 왼쪽 두번째)을 비롯한 참가국 경제단체장들이 5일 도쿄 경단련회관에서 열린 '제13차 아시아 비즈니스 서밋'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경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한국경제인협회가 아시아 경제 리더들의 모임인 '제13차 아시아 비즈니스 서밋(ABS)'에 한국 경제계 대표로 참여해,킴펨베아시아의 지속 발전 및 공동 번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5일 한경협에 따르면 류진 한경협 회장과 김윤 부회장(삼양그룹 회장),김창범 상근부회장 등은 이날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제13차 아시아 비즈니스 서밋'에 참석했다.

류 회장은 이번에 '아시아의 성장'을 주제로 아시아 주요 11개 국가 경제단체 관계자들에게 역내 데이터 이동 자유화,저출산·고령화 공동대응 협력 필요성 등을 강조했다.

류 회장은 이 주제 발표에서 저출생·고령화 등 아시아 성장 잠재력 약화 요인의 타개책으로 AI(인공지능) 기술에 주목하며,킴펨베이를 위한 '국가 간 데이터 이동 자유화'로 이어가야 한다고 제시했다.

그는 "AI 모델은 투입된 데이터 양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된다"며 "세계 인구의 60%를 보유한 아시아는 데이터 상호접근성 확대 시 역내 AI 산업의 비약적인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이라고 밝혔다.

김윤 회장도 '신산업 육성을 통해 경제 발전' 주제 발표에서 아시아의 디지털 산업 진흥을 위한 협력과제를 제시했다.

김 회장은 이 발표에서 "|디지털 산업의 근간이 되는 데이터의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EU 데이터 거버넌스법과 같이 아시아도 보편적인 데이터 이동 및 활용 규범을 수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창범 한경협 상근부회장은 '자유무역·투자 증진'을 주제로 한 발표에서 한국을 포함한 CPTPP(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참여국 확대,RCEP(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내 무역자유화 수준 향상 등 역내 다자간 자유무역협정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

한경협이 제언한 'AI 산업 발전을 위한 국가 간 데이터 이동의 자유화 및 통용 가능한 데이터 규범 정립','CPTPP 및 RCEP 개선을 통한 자유무역 촉진' 등은 이번 서밋에서 채택한 공동성명서에 최종 반영된다.

이 공동성명서에는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스타트업 친화적인 제도 구축 ▲우수 외국인 인재에 이민·장기체류 조건 완화 등의 방법으로 아시아 경제계가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촉구하는 내용을 담았다.

킴펨베 갱신

:이에 MS가 이 중 13%인 약 33억8천만 달러(4조6천813억원)어치 AI 칩을 사들인 것으로 추정된다.

킴펨베,이번 비는 내일이면 그치겠지만 또다시 화요일부터 이번 주 비 예보가 잦기 때문에 참고해 두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