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마초 합법
NO.2: 대마초 합법화
NO.3: 대마초 합법화 찬성
NO.4: 대마초 합법화 반대 근거
NO.5: 대마초 합법화 토론
NO.6: 대마초 합법화 찬반
NO.7: 대마초 합법화 시민연대
NO.8: 대마초 합법 이유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오는 18일 저녁 북한에 입국하며 안보 관련 사항이 포함된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을 체결할 수 있다고 크렘린궁이 밝혔다.
러시아 국영 리아노보스티 통신에 따르면 유리 우샤코프 크렘린궁 보좌관은 17일(현지시간) 브리핑에서 푸틴 대통령의 이같은 방북 일정을 설명했다.
우샤코프 보좌관은 "이번 방문은 공식적으로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지만,대마초 합법18일 저녁 늦게 평양에 도착하고 실질적인 모든 일정은 19일에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푸틴 대통령은 평양 방문 기간 여러 문서에 서명할 예정이며,대마초 합법그중에는 "매우 중요한 문서가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서명 예정인 문서는 아직 작성 중이다.여기에는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 체결 가능성이 포함된다"며 "1961년 조소 우호 협력 및 상호 원조 조약,2000년 북러 우호·선린·협조 조약,2000년과 2001년의 모스크바 및 평양 선언을 대체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협정이 체결되면 추가 협력 전망을 정리하고 최근 몇 년간 국제 정치,경제 및 통신 분야에서 양국 간에 있었던 일을 고려하여 서명할 것"이라면서 "당연히 안보 문제를 고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 소련 시절 체결된 조소 우호 협력 및 상호 원조 조약은 '조소동맹 조약'이라고 불린다.유사시 자동 군사개입 조항이 포함돼 있었다.지난 1995년 러시아가 조약 폐기를 통보하면서 조소동맹은 이듬해인 1996년 종료됐다.
대마초 합법화 찬성
:이날 아일랜드가 헌법 내 가족과 여성의 역할을 현대적으로 재정의하기 위해 개헌을 추진했으나 과반수가 넘는 반대표로 부결됐다.
대마초 합법,▲지난 31일 ‘2024 포항국제불빛축제’ 개막식에서 1000대의 드론이 '포항을 밝히다 문구와 함께 포항의 대표 조형물인 '스페이스워크'를 만들며 축제 시작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