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kbo
NO.2: 롯데 kbo 우승
NO.3: 롯데 kbo 순위
NO.4: kbo 롯데 일정
NO.5: kbo 롯데 자이언츠
NO.6: kbo 기아 롯데
NO.7: kbo 한화 롯데
NO.8: kbo 리그 롯데
NO.9: kbo 삼성 롯데
NO.10: kbo카드 롯데
취임 100일차 CEO 메시지 발표
KT&G는 방경만 사장이 취임 100일차를 맞아 소통과 도전,롯데 kbo협업과 나눔을 강조한 CEO 메시지를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KT&G에 따르면 이번 방경만 사장의 메시지는 '글로벌 톱 티어 조직문화를 위한 KT&G의 사칙연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비전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조직문화 혁신 방안으로 구성됐다.
방 사장은 "가장 높은 수준의 지속 가능한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일의 즐거움과 의미,롯데 kbo성장 동기를 불러일으키는 조직문화가 필요하다"며 "구성원들이 일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소통의 기회는 더하고 비효율은 제거하며 과감한 도전과 협업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성장의 결실을 공유하자"고 강조했다.이번 CEO 메시지는 전 세계 각국 임직원에게 한글과 영문으로 배포됐다.
방 사장은 취임 후 100일 간 핵심사업(해외 궐련,NGP,건강기능식품) 중심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와 성장에 집중해왔다.성과창출 극대화를 위해 전략∙마케팅∙생산 부문을 신설하고,각 부문장의 책임경영 체제를 강화했다.또,해외시장에는 권역별 CIC(사내 독립 기업)와 생산본부를 설립해 조직운영의 효율성과 실행력을 제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구성원들과의 양방향 소통으로 세대간 격차를 뛰어넘어 모두가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방경만 사장은 국내 제조∙영업기관과 인도네시아,롯데 kbo몽골,롯데 kbo대만 등 주요 해외 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해 구성원들과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이라는 회사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핵심사업의 성장을 독려했다.
지난 6월에는 국내외 기업문화 혁신을 이끌어 갈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글로벌 CA' 임명식에 참여하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캔미팅을 주관했다.이번 '조직문화 혁신 방안'은 현장 경영에서 들은 구성원 목소리를 반영해 구성했다.
방 사장은 "앞으로도 구성원과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자주 갖고 회사 변화와 발전을 위한 의견을 경청할 것"이라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 더 높은 성과 창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롯데 kbo 우승
: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Copyright ⓒ SBS.
롯데 kbo,agreements with Finland, these moves deprived the two countries of the status of buffer zones between the NATO alliance and Rus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