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아라
NO.2: 티아라 지연
NO.3: 티아
NO.4: 티아라 화영
NO.5: 티아고 알칸타라
NO.6: 티아라멘츠
NO.7: 티아고 실바
NO.8: 티아라 아름
NO.9: 티아라 왕따
NO.10: 티아민 효능
뉴라이트 친일사관 논란…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 철회 촉구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은 이영수 경북도당위원장이 뉴라이트 친일사관 논란이 일고 있는 김형석 교수의 독립기념관장 임명과 관련,티아15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개최될 예정인‘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에 불참하기로 하고 이같은 뜻을 경북도청에 통보했다고 12일 밝혔다.
경북도당은 광복회와 25개 독립운동가 선양단체로 구성된 항일독립선열선양단체연합이 김 관장의 사퇴를 주장하며 별도의 광복절 행사를 개최하기로 한데 이어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차원에서도 김 관장의 사퇴가 없을 경우 정부 주최 경축식에 불참하고 독립유공단체 주최 경축식에 참석하기로 함에 따라 이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도당위원장은 “김 관장은 일본의 식민지배를 정당화 하는 발언을 계속하고 1945년 8월 15일 광복절을 부정하는가 하면 대한민국 정부가 수립된 1948년 8월 15일이 광복이라고 주장해 온 사람”이라고 지적하고 “독립운동가 후손들을 관장 후보에서 탈락시키고 왜곡된 역사의식에 사로잡힌 사람을 독립기념관장에 임명하는 것은 수많은 독립지사들을 욕보이는 행태”라고 비판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의 역사왜곡과 대한민국 정통성을 부정하는 사태가 계속된다면 향후 개최되는 기념행사에도 참석하는 일 없을 것”이라 강조했다.
경북도당은 앞서 “경북독립운동기념관장에 일제강점기 조선 침략을 정당화 한 정한론의 창시자를 추종하던 인물을 임명한데 이어 이번에 뉴라이트 친일사관 논란이 있는 김 교수를 관장에 임명하는 사태가 발생했다”며 임명 철회를 촉구한 바 있다.
티아라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가구주가 29세 이하인 20대 가구의 연 소득은 평균 4123만원 수준이었다.
티아,'투자경고종목'은 시장경보제도 중 2단계에 해당되는 조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