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베티스 셀타비고
시간당 20㎜ 내외 소나기,레알베티스 셀타비고돌풍과 천둥·번개 유의
대구경북 최고 체감온도 31℃ 내외,레알베티스 셀타비고습도·기온 ↑
대구경북은 당분간 대체로 흐린 가운데,소나기와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다.곳에 따라 싸락우박이 내릴 가능성도 있어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11일 장맛비가 지나간 대구경북 전역에는 소나기가 찾아온다.오전 9시부터 정오,오후 6시부터 9시 사이 5~60㎜의 비가 내리겠다.이날 낮 최고기온은 25~31℃로,레알베티스 셀타비고습도와 기온이 함께 올라 무더위가 예상된다.
특히 내륙을 중심으로 시간당 20㎜ 내외의 강한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칠 가능성이 있고,레알베티스 셀타비고곳에 따라 싸락우박이 떨어질 수 있어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소나기는 12일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13일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에도 내릴 가능성이 예보됐다.12일 대구경북의 예상 강수량은 5~40㎜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당분간 대구경북 대부분 지역의 최고 체감온도가 31도 내외로 올라 무더울 것으로 보인다.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은 기온이 잠시 내려가지만,소나기가 그친 뒤 기온에 습도의 영향이 더해져 무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겠다"고 설명했다.
레알베티스 셀타비고
:초록색을 선택한 이유는 며칠 전 서울 강남역 인근 삼성스토어에 방문해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랐다.
레알베티스 셀타비고,홍도 1구가 분주한 관광지라면 홍도 2구는 조용한 어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