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리그순위
파트너사 수수료 0%지원 9월까지,epl리그순위국내 시장과 상생 및 협력 강화
K-베뉴는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빠른 속도로 인기 판매 채널로 자리매김했다.가전부터 생필품,epl리그순위식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 및 높은 품질에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수료 면제 정책을 이어오면서 파트너 입점도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올해 6월 기준으로 케이베뉴에 등록된 파트너 수는 지난 3월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의 수수료 면제 정책은 국내 중소 판매자들의 판로 확장 및 비즈니스 성장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일례로 신선과일 판매업체‘깨비농원’은 지난 3월 케이베뉴에 입점한 후 일평균 주문량이 6배 이상 증가했으며,특히 4월 월매출은 입점 전 대비 한달 만에 4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식품 회사‘푸드장’은 입점 초기인 5월 대비 6월 기준 300배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푸드장’의 조제효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다른 플랫폼 대비 많은 지원을 받고 있다"며,epl리그순위"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고객 반응도 좋고,epl리그순위매출이 크게 증가하여 사업에 큰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레이 장(Ray Zhang)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K베뉴에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가진 판매자들이 많이 입점하며 상품 라인업이 강화되었고,epl리그순위동시에 이를 찾는 소비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시장 및 국내 판매자들과 지속적인 시너지 창출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삼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