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산둥 타이산 선수
NO.2: 산둥 타이산 선수단
NO.3: 산둥 타이산 선수 명단
세계보건기구(WHO)가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확산하는 엠폭스(MPOX·옛 명칭 원숭이두창)에 대해 최고 수준의 보건 경계 태세인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를 선언했습니다.
이는 작년 5월 확산세가 주춤하면서 해제했던 비상사태를 1년 3개월 만에 재선언한 겁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현지시간 14일,산둥 타이산 선수전문가들로 구성된 국제 보건규약 긴급위원회의 논의 결과를 받아들여 엠폭스에 대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언했습니다.
공중보건 비상사태는 WHO가 내릴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공중 보건 경계 선언으로 WHO가 질병 억제를 위한 연구와 자금 지원,산둥 타이산 선수국제적 보건 조치 등을 강력하게 추진할 수 있습니다.
중서부 아프리카의 풍토병이었던 엠폭스는 2022년 5월부터 세계 각국으로 확산됐으며,산둥 타이산 선수이 병에 걸리면 수포성 발진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고 급성 발열이나 두통,산둥 타이산 선수근육통 등을 동반합니다.
산둥 타이산 선수
:블랙·골드·실버 세 가지 색상이 전시된다.
산둥 타이산 선수,◇ 박재홍>이낙연 대표는 지금 어디 출마하실 예정으로 정하신 게 있나요? ◆ 김종민>지금 광주 출마를 검토하시겠다고 했고 저도 마찬가지고 저희가 이낙연 대표하고 저하고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데 지금 당이 정비를 하는 과정에 있기 때문에 아직 개인적인 출마 결단을 아직 못 했는데 이번 주 안으로는 저나 이낙연 대표나 일단은 출마 결심을 해야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