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살때 자동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론) 실적 충격으로 엔비디아도 2% 가까이 하락했다.
27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전거래일보다 1.91% 하락한 123.99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마이크론이 실적 충격으로 7% 이상 급락 마감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이날 마이크론은 전거래일보다 7.12% 급락한 132.23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전일 발표한 실적이 시장을 실망시켰기 때문이다.
마이크론은 전일 장 마감 후 실적을 발표했다.마이크론은 지난 분기 매출이 68억10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시장 예상치 66억7000만달러를 상회하는 것이다.
주당 순익은 62센트라고 발표했다.이 역시 시장의 예상치 50센트를 웃도는 것이다.
그러나 이번 분기 매출 전망이 시장의 예상을 하회했다.이는 AI 수요가 생각보다 좋지 못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는 것이다.
마이크론은 AI 특수에 힘입어 올 들어 주가가 72% 급등하는 등 랠리해 왔었다.
마이크론이 실적 실망으로 급락하자 월가의 AI 랠리를 이끌고 있는 엔비디아도 1.91% 하락,로또 살때 자동마감했다.
로또 살때 자동
:김원중 대성학원 입시전략실장은 "3점 문항과 4점 문항 난도가 대체로 낮아진 것으로 봤으며 공통과목은 기출문제를 충실히 학습했으면 해결할 수 있는 문항으로 출제됐고, 선택과목은 모두 전년도 수능보다 약간 쉽게 출제됐다"고 말했다.
로또 살때 자동,[사진=연합뉴스]배 전 부대표는 이준석 공동대표가 제3지대 통합 전부터 함께할 수 없는 인물로 지목한 인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