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랜더스

로또 솔로몬|【토토 고수】

NO.1: 로또 솔로몬

[서울=뉴시스]'우자까' 유튜브 채널은 지난 4일 '왼쪽 머리뼈가 없는 저의 하루 일상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사진=우자까 채널 캡처) 2024.05.14.*재판매 및
[서울=뉴시스]'우자까' 유튜브 채널은 지난 4일 '왼쪽 머리뼈가 없는 저의 하루 일상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사진=우자까 채널 캡처) 2024.05.14.*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불의의 사고로 왼쪽 머리뼈를 잘라냈지만 좌절하지 않고 장애를 극복중인 한국인 여성 유튜버의 사연이 외신에서도 소개됐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 6일 사고로 개두술을 받아 왼쪽 머리가 움푹 팬 우은빈씨의 사연을 보도했다.우씨의 언어 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우은빈씨는 일본과 한국 항공사에서 10여 년 근무한 승무원이다.그러다 코로나19 시기에 승무원을 관뒀고,로또 솔로몬이후에는 글쓰기와 취업 강연을 해왔다.

그는 지난 1월27일 승무원 준비생 강연을 가던 중 불의의 사고를 당했다.인도에서 뒤로 넘어지면서 허리와 머리를 크게 부딪쳤고 뇌출혈·뇌부종,로또 솔로몬허리 골절 등의 부상을 입었다.수술을 통해 왼쪽 머리뼈의 약 40%를 잘라냈다.

우씨는 수술 이후 물리치료,로또 솔로몬언어치료,로또 솔로몬작업치료 등 재활 치료를 받고 있다.사고 후 언어,로또 솔로몬인지,로또 솔로몬청각 장애를 겪을 가능성이 컸다고 그는 설명했다.

의료진은 우씨가 2~3% 밖에 되지 않는 확률로 언어 장애가 거의 다 나은 수준이라고 진단했다.

우씨는 지난달 4일 '왼쪽 머리뼈가 없는 저의 하루 일상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이 영상은 국내에서 소셜미디어와 언론보도를 통해 소개됐고 그는 '희망 메신저'가 됐다.

SCMP는 우씨가 올린 영상이 조회수 180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며 우씨를 응원하는 누리꾼들의 댓글도 소개했다.

우씨는 해당 영상에서 처음으로 개두술을 받아 왼쪽 머리가 움푹 팬 모습을 공개하며 치료과정과 현재의 상태 등을 공개했다.사고 후 최근까지 그는 모자를 쓴 모습만 보여줬다.

우씨는 "저는 제가 더 다치지 않았던 그날의 현실에 더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는 분명히 나을 것이라는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또 솔로몬

:배당기준일 변경으로 단기간 보유하면서도 결산 배당과 분기 배당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더블 배당' 기회도 생겼다.

로또 솔로몬,18/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서울=뉴스1) 한상희 기자 = 4·10 총선을 49일 앞둔 21일 국민의힘의 현역 의원 컷오프(공천 배제)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