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세탁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소기업계가 인력 운영 등 어려움을 해소해 중소기업들이 일·가정 양립 환경 조성에 나설 수 있도록 정부 지원을 촉구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15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중소기업계 간담회'에서 “중소기업도 저출산 문제 해소에 적극 동참하고자 하지만,대부분 중소기업이 인력 운영상 여유가 없어 작업 물량이 몰리는 시기 육아휴직을 사용하면 납기를 맞춰야 하는 기업과 동료 모두에게 부담이 되고 있다”면서 “일·가정 양립 환경 조성에도 적극 나설 수 있는 만큼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정부에서 발표한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에 대한 중소기업계 의견을 수렴하고,일·가정양립 여건 조성에 대한 현장 목소리와 건의 사항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계 단체장들은 △대체인력 확보 지원(채용지원금 인상 및 원활한 대체인력 공급) △동료 업무분담 지원금 확대 △중소기업에 대한 과도한 노동규제 개선 △R&D 외국인력 허용 기준 완화 등 현장 애로와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정부에서 대체인력 채용 인건비 지급을 늘리고 대체 인력을 적기에 충원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중소기업 정책으로 확실하게 만들어주기를 바란다”면서 “출산 축하금을 지급하는 중소기업에는 세제 혜택도 확대해 주길 건의한다”고 말했다.
이에 주형환 저고위 부위원장은 “인력 부족 시대에 인력 임대를 유치하기 위해서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워라밸이 가능한 환경 조성이 필수적”이라면서 “일·가정 양립 방향으로 인사 업무 관리체계를 개선하고,밀레 세탁기정부도 유연 근무 운영 모델 개발이라든가 컨설팅 등을 지원할 계획을 검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밀레 세탁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밀레 세탁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최 소장이 제시하는 데이터에 따르면 경합지 49군데 중 16개가 경기도 선거구다.
밀레 세탁기,비례대표 후보들이 각 당의 거수기로 전락했다는 비판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