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
외상까지 해주면서 약 8억6천만원 벌어들여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의원 2곳의 의사 2명과 병원 관계자 14명,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투약자 26명 등 42명을 구속 송치했다고 4일 밝혔다.
‘롤스로이스남’ 신모(28)씨에게 마약류를 처방한 의사 염모 씨 등 병원 관계자 7명은 2022년 8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28명에게 수면 마취제 계열의 마약류 4종을 불법 투약하고,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오·남용 점검과 수사에 대비해 진료기록을 수정한 혐의(의료법·마약류관리법 위반)를 받는다.
이 병원은 한 사람에게 하루 최대 10번까지 마약류를 투약했다.투약자가 지불할 돈이 없는 경우 지불 각서를 받고 외상까지 해준 것으로 조사됐다.이들은 총 549차례에 걸쳐 8억 5900만원을 벌어들였다.
경찰은 이날 염씨에 대해서‘롤스로이스 사건’과 관련해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도 추가로 적용해 검찰로 넘겼다.경찰은 염씨가 의료법 등에 규정된‘환자의 안전한 귀가 의무’를 다하지 않아,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약물 운전이 예상되는 상태에서 신씨를 퇴원시켜 사고가 발생했다고 판단했다.
앞서 염씨는 신씨에게 마약류를 처방하고 환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지난달 13일 징역 17년에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날 경찰은 작년 9월 서울 강남구에서 람보르기니 차량을 주차하다 시비가 붙은 상대방을 흉기로 위협한 홍모(30)씨에게 에토미데이트를 투약해 준 의사 A씨 등 병원 관계자 9명도 약사법·보건범죄단속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에토미데이트는 제2의 프로포폴로 불리는 전신마취제다.에토미데이트는 전문의약품으로만 지정돼 있어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는 적용할 수 없다.에토미데이트로 불법 투약 영업을 한 의사 등에 약사법 위반 혐의를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A씨의 의원에서는 2019년 9월부터 지난해 9월까지 수면 목적으로 병원을 찾은 75명에게 1회에 10만∼20만원을 현금 또는 계좌 받은 뒤 수면 장소를 제공하고 에토미데이트를 투여해줬다.모두 8921회에 걸쳐 에토미데이트 4만4122㎖를 투여했으며,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이는 12억 5410만원 상당이다.
에토미데이트 투약자들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적용할 수 없어 약사법 위반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을 예정이다.
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
:강수호(김강우 분)는 뉴스를 진행하던 중 대본 외에 "하지만 법원은 그자를 용서했고 이제 그녀를 범죄자라 부릅니다.
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그는 대부업을 하는 B씨에게 명의를 대여해주고 자신은 급여를 받으며 수행한 직원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