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가입 보너스 룰렛

야구 국가대표 바람막이 - krslotID=2024-12-08%2Frduekn.html

NO.1: 야구 국가대표 바람막이

선로 유지·보수 작업용 모터카서 연기
엔진룸 배터리 소실…인명피해는 없어

[서울=뉴시스] 1일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이동하다 연기가 난 작업용 모터카 배터리는 리튬 배터리로 확인됐다.(사진 = 강남소방서 제공) 2024.07.01.*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일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이동하다 연기가 난 작업용 모터카 배터리는 리튬 배터리로 확인됐다.(사진 = 강남소방서 제공) 2024.07.01.*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우지은 기자 = 1일 새벽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이동하다 연기가 난 작업용 모터카 배터리는 리튬 배터리로 확인됐다.

이날 오전 3시45분께 서울 강남소방서에 선로 시설물을 유지·보수하려고 이동하던 모터카에서 연기가 난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소방 당국은 장비 37대와 인력 140명을 동원해 오전 5시48분께 모터카를 수서차량기지로 견인했다.

신고 약 3시간 만인 오전 6시39분께 큰 연기를 잡았고 오전 8시41분께 연기를 완전히 진화했다.

연기가 난 배터리는 리튬 배터리로,야구 국가대표 바람막이불꽃이 튀진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뉴시스] 소방 당국은 리튬 배터리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선로에 있던 모터카에 물을 뿌린 후 모터카를 선로 밖으로 빼냈다.이후 리튬 배터리를 모터카에서 완전히 뜯어낸 뒤 수조에 완전히 담가 진압했다.(사진
[서울=뉴시스] 소방 당국은 리튬 배터리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선로에 있던 모터카에 물을 뿌린 후 모터카를 선로 밖으로 빼냈다.이후 리튬 배터리를 모터카에서 완전히 뜯어낸 뒤 수조에 완전히 담가 진압했다.(사진 = 강남소방서 제공) 2024.07.01.*재판매 및 DB 금지
소방 당국은 리튬 배터리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선로에 있던 모터카에 물을 뿌린 후 모터카를 선로 밖으로 빼냈다.

이후 리튬 배터리를 모터카에서 완전히 뜯어낸 뒤 수조에 완전히 담가 진화했다.

소방 관계자는 "연기가 잘 꺼지지 않아 어려웠다"고 진화 과정을 설명했다.

이 불로 모터카 엔진룸 배터리가 소실됐고,야구 국가대표 바람막이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야구 국가대표 바람막이

:회식 자리가 줄고, 밤늦게까지 먹고 마시는 일이 크게 줄었다.

야구 국가대표 바람막이,9% 지분으로 올 하반기 텍사스주 로아노크에서 출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