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NO.2: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mg
NO.3: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tf
NO.4: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케이지
NO.5: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fg/ag
NO.6: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풋살화
NO.7: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케이지 tf
NO.8: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디시
NO.9: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7
NO.10: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ag
기소된 지 2년 만에 결심 공판… 선고는 이르면 10월에 나올 듯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공직선거법 위반 사건’1심 공판이 9월 마무리된다.이 사건으로 기소된 지 2년 만이다.선고는 이르면 10월에 나올 전망이다.지난 대선 이후 7개 사건,푸마 퓨처 얼티메이트11개 혐의로 기소된 이 전 대표의 첫 1심 선고가 내려지게 되는 것이다.
이 사건을 심리 중인 서울중앙지법 형사34부(재판장 한성진)는 28일 증인 신문을 끝낸 후 “9월 6일 변론을 종결하겠다”고 밝혔다.재판부는 다음 달 12일 검찰과 변호인이 낸 서류 증거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뒤 8월 23일 이 전 대표에 대한 피고인 신문을 진행할 예정이다.이어 9월 6일 이 전 대표의 최후 진술과 검찰의 구형 의견을 듣는 결심(結審) 공판을 열기로 했다.결심부터 선고까지 빠르면 한 달 정도 걸리는 것을 감안하면 선고 공판은 10월쯤 열릴 전망이다.
이 전 대표는 지난 대선 때 김문기 전 성남도개공 처장을 성남시장 시절 알았으면서도 몰랐다고 하고,푸마 퓨처 얼티메이트국토부 협박으로 백현동 개발 부지 용도를 상향 조정했다고 거짓말을 한 혐의(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로 2022년 9월 기소됐다.선거법 위반 사건의 1심은 기소 후 6개월 내에 끝내도록 법에 규정돼 있다.하지만 이 사건을 처음 맡았던 재판장의 더딘 진행과 사직,푸마 퓨처 얼티메이트이 전 대표의 국회 참석 및 단식으로 지체됐다.이 전 대표는 이 사건에서‘벌금 100만원 이상’형을 확정받으면 의원직을 잃고 다음 대선에도 출마할 수 없게 된다.
이 전 대표가 2018년 경기지사 선거 때‘검사 사칭’사건과 관련해 허위 사실 공표 혐의로 재판을 받는 과정에서 증인에게 거짓 증언을 요구한 혐의로 기소된‘위증 교사’사건도 올해 안에 1심 결론이 나올 가능성이 크다.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7
:(사진출처=패밀리마트 홈페이지)재미있는 컬래버도 진행했는데요.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보험업계 관계자는 "보험료가 할증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보험사에 구상을 청구하는 방법도 있긴 하나, 선례가 없어 가능할지 미지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