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
지난해 11월 업무협약 이후
함께 선보이는 첫 금융서비스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가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당근페이와의 제휴를 통해‘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는 지난해 11월 초 체결된 당근페이,하나은행,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하나카드간의 전략적 파트너쉽 이후,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휴상품이다.3900만 당근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당근페이 사용실적에 따른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며 내 동네 특화를 의미하는‘하이퍼 로컬’서비스를 생활금융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는 당근페이에 설정한 내 동네 및 그 외 전가맹점에서 결제 시 당근머니를 적립해주는 당근 전용 체크카드이다.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를 내 동네에서 사용할 때 월 사용액의 3%,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당근페이 앱 내 구매 시 5%,그 외 국내 전가맹점에서 결제 시 0.5%가 적립되며 최대 3만원까지 당근머니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근페이는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먼저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를 내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는 한정판 당근이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고,국내 전 가맹점 0.5% 적립 서비스에 프로모션으로 1.0%를 추가하여 최대 1.5%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추가로 카드 발급 고객은 전월 실적 조건 30만원을 3개월 간 적용 유예하는 이벤트도 함께 시행한다.해당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가깝고 따뜻한 당신 근처의 생활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당근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생활금융 상품을 출시하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디지털 금융 시대에서도 휴먼 터치의 가치를 생각하는 금융기관으로서 내 지역,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내 동네의 의미와 가치를 실현하는데 지속적으로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하나 당근머니 체크카드는 당근 앱을 통해서만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당근과 하나카드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후속 생활 금융 서비스 론칭은 물론,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하나은행은 당근 사용자의 혜택을 극대화하는 제휴 통장 상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며,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당근과 하나카드 그리고 하나은행 각사의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활용했을 때 가장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하나카드 #당근페이 #제휴 #체크카드 #하나당근머니체크카드 #이벤트
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
:한편 이낙연 새로운미래 공동대표는 이날 친명계인 민형배 민주당 의원의 지역구인 광주 광산을 출마를 선언했다.
애스턴 빌라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김영훈 변협 회장은 "변호사가 법률 지원 업무를 수행했다는 이유만으로 수사기관이 해당 변호사를 참고인 조사 형식으로 소환하는 것은 변호사 본연의 업무를 위축시킬 의도가 다분하다"며 "이는 그 자체로 헌법상 권리인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