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산타바바라 여행

【용찬우 월드컵】빙고판|산타바바라 여행

NO.1: 용찬우 월드컵

 [사진 출처 = JTBC 보도화면 갈무리]
[사진 출처 = JTBC 보도화면 갈무리]유명 한국 남성 무용가이자 한복 디자이너 이 모씨가 동성의 고등학생 제자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동부지검은 이씨를 아동 청소년의 선보호에 대해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했다.

이씨는 2022년부터 1년여간 1대1 개인 레슨을 맡았던 A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이씨가 “남자 무용수로 살아남으려면 양성적인 성향이 있어야 한다.남자를 좋아할 줄 알아야 하고 마음 자체가 깊어야 한다”고 세뇌키고,용찬우 월드컵마사지를 해준다는 명목으로 성추행했다고 주장했다.

또 춤에 도움이 될 거라며 유사 성행위도 일삼았다.

‘너 XX 보고 싶어’라며 음란한 메시지를 수시로 보내거나 중요 부위 사진을 찍어 보내라고도 했다.

A씨는 지속된 가스라이팅에 판단력을 잃고 사진을 보내기에 이르렀다.

그러나 입시가 끝난 뒤 A씨가 여자친구를 사귄 사실을 이씨가 알게 되면서 관계가 틀어졌다.결국 A씨는 우울감으로 심리상담을 받다 범죄 대상이 됐다는 것을 알게 돼 이씨를 형사고소했다.

그러나 이씨는 강요는 없었다며 재판에서 모든 걸 밝히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이씨는 살풀이춤의 대가이자 여러 드라마에 한복을 협찬한 디자이너다.

용찬우 월드컵

:앞서 교육부는 의대 증원과 더불어 지역인재전형 확대를 추진하면서 지역인재 선발 비중을 전체 정원의 60% 이상으로 높이도록 비수도권 의대들에 권고했다.

용찬우 월드컵,롯데카드는 우량회원 중심의 영업을 지속하며 올해 베트남 법인의 흑자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