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완전무료게임
"글로벌 기업 대비 경쟁 우위 회사 주목해야"
알테오젠·사조대림·파인엠텍 등 '러브콜'국내 증시에서 개인 투자자는 매도세,외국인 투자자는 순매수세를 보이는 가운데 증권가에서 글로벌 기업 대비 경쟁 우위에 있는 회사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진단했다.
3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삼성증권은 알테오젠,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을 제시했다.
삼성증권은 알테오젠에 대해 "SC제형 플랫폼 확장성에 따른 향후 로열티 매출이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삼성전자에 대해선 "메모리 업황 턴어라운드에 따른 주가 디커플링이 해소됐다"고 판단하고,SK하이닉스에 대해선 "고대역폭메모리(HBM) 경쟁력을 통해 이익 모멘텀이 차별화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하나증권은 KCC,사조대림,완전무료게임실리콘투를 추천 종목으로 꼽았다.KCC에 대해 "실리콘메탈 계약 구조 변경에 따른 원가 부담이 완화됐다"며 "각종 보유 자산을 바탕으로 밸류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사조대림에 대해선 "지난 14일 미국을 시작으로 냉동김밥 3종을 전 세계 시장에 수출했다"며 "광천김,완전무료게임맛살,햄,어묵 등을 보유해 수출시장 확대 수혜 기대감이 있다"고 말했다.실리콘투에 대해선 "화장품을 직매입해 글로벌 판매하는 유통사로 수출 성장 수혜가 기대된다"고 짚었다.
유안타증권은 파인엠텍,더블유게임즈,완전무료게임원익QnC를 꼽았다.파인엠텍에 대해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7월 출시,4분기 중 보급형 폴더블폰 출시 예정으로 매출 성장이 전망된다"며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플립향 외장힌지 진출에 따른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더블유게임즈에 대해선 "마케팅비 감소에도 매출이 증가하고 실적이 개선됐다"며 "신규 아이게이밍,완전무료게임스킬게임 시작으로 올해 성장성 회복이 기대된다"고 예상했다.
원익QnC에 유안타증권은 "올해 하반기 대만 법인 주력 고객사의 가동률 회복과 4nm 이하 선단공정향 신규 아이템 진입이 기대된다"며 "2025~2026년 메모리반도체 설비투자(Capex) 재개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전 공정 투자 모멘텀이 강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완전무료게임
:AI의 경우 차세대 범용 AI(AGI) 기술과 경량화·저전력화 기술 등 핵심 기술을 확보하고 미국 등 선진국과 산·학이 참여하는 개방형 연구거점 구축에 집중한다.
완전무료게임,5m의 검정색 가림막 20m에는 군데군데 사람이 손가락으로 벌린 듯한 구멍들이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