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아니스나폴리
NO.2: 지아니스나폴리 광교
NO.3: 지아니스나폴리 예약
NO.4: 지아니스나폴리 역삼본점 메뉴
NO.5: 지아니스나폴리 역삼 예약
NO.6: 지아니스나폴리 송도
NO.7: 지아니스나폴리 아브뉴프랑점
NO.8: 지아니스나폴리 가로수길
NO.9: 지아니스나폴리 역삼본점 리뷰
NO.10: 지아니스나폴리 아브뉴프랑점 영통구 사진
하루 전 이스라엘 공격으로 사령관 사망한 것에 대한 보복
가자지구 전쟁 발발후 최대 규모 공격…긴장 최고조로 치달아
이스라엘,지아니스나폴리발사체 대부분 요격…전면전 확산시 아랍 전역 파급
이란이 지원하는 헤즈볼라의 이번 공격은 레바논-이스라엘 국경에서 수개월 간 지속돼온 분쟁 중 최대 규모 중 하나로 최근 몇 주 동안 고조돼온 긴장을 최고조로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스라엘군은 "수많은 발사체와 의심스러운 공중 표적"이 레바논에서 이스라엘 영토로 날아왔고,지아니스나폴리이 중 상당수는 요격됐다고 말했다.사상자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는 없었다.
이스라엘은 3일 레바논 남부 헤즈볼라의 3개 지역 사단 중 하나를 지휘하던 모하마드 나메 나세르를 하루 전 살해했다고 인정했었다.
헤즈볼라는 이스라엘의 공격 몇 시간 후 중(重)탄두를 장착한 카추샤와 팔라크 로켓 수십발을 이스라엘 북부와 점령된 시리아 골란고원으로 발사했고,4일 더 많은 로켓 발사와 함께 폭발물을 실은 드론들을 여러 이스라엘 군사기지로 보냈다고 말했다.
미국과 프랑스는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교전이 전면전으로 비화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들은 전면전이 벌어질 경우 아랍 세계 전체로 파급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한편 이스라엘은 외교적 해결을 위한 노력이 실패할 경우 레바논에서 전쟁을 벌이기로 결정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스라엘은 헤즈볼라가 정밀유도 미사일 등 15만발의 로켓과 미사일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지아니스나폴리가장 직접적인 위협으로 보고 있다.
이스라엘과 헤즈볼라는 2006년 한 달 동안 전쟁을 치렀지만 어느 쪽도 승리하지 못한 채 전쟁을 끝내야만 했다.
지아니스나폴리 송도
:정 회장은 이날 면담에서 “지난해 11월 직접 나이지리아를 방문하며 나이지리아의 발전 가능성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했다”며 “30년 이상 부동산개발사업 전문성을 보유한 중흥그룹의 역량을 바탕으로 나이지리아의 신도시 개발 등을 위해 대우건설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아니스나폴리,총선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만큼, 당에서 하루빨리 공천을 확정 지어 경쟁력 있는 후보가 본선을 준비할 시간을 줘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