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듀얼벳

야구 금목걸이 - krslotID=2024-12-11%2F4yuaego.html

NO.1: 야구 금목걸이

"총선 참패하고 물러난 사람이 전당대회 나온 전례 없어"
"한동훈이 두 차례 만나자고 요청했지만 모두 거절"
"원희룡 장관 같은 분이 당 대표 맡을 때 됐어"
"원희룡과 나경원 서로 힘 합치길"

26일 홍준표 대구시장(왼쪽)와 원희룡 전 장관이 대구시청 산격청에서 면담하고 있다.김세훈 기자
26일 홍준표 대구시장(왼쪽)와 원희룡 전 장관이 대구시청 산격청에서 면담하고 있다.김세훈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26일 국민의힘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을 겨냥해 "이번 전당대회에서 이상한 애를 당 대표로 뽑으면 윤석열 정권은 파탄이 날 것"이라고 경고했다.

홍준표 시장은 이날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난 자리에서 "우리 정당사에 총선 참패하고 물러난 사람이 다시 전당대회에 나온 전례가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시장은 "총선에서 대패하면서 윤 정권이 레임덕 비슷하게 몰려가고 있는데 당내 선거에서도 이상한 애가 당선이 돼 버리면 정부 여당이 같이 몰락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이날 한동훈 후보를 "애","이 친구" 등으로 지칭하며 시종 강한 어조로 작심 비판했다.

홍 시장은 "과거 국정농단 수사 실무 책임자를 하면서 (한 후보가) 우리 진영 사람들 천명 넘게 부르고 수백 명을 구속했다.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람도 5명이나 된다"며 "이재명 수사할 때 자살한 사람만 부각되고 한동훈 수사할 때 자살한 사람은 부각이 안되는지 모르겠다"고 푸념했다.

그러면서 "그런 짓을 해놓고 어떻게 이당에 들어오나.우리를 망가뜨리고 무너뜨린 애를 뽑아준다면 이 당은 해체해야 한다.존립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고도 했다.

홍준표 시장은 한동훈 후보가 면담을 요청했지만 두 차례나 거절했다는 일화도 소개했다.

이달 25일과 27일 대구시청에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들었는데 "만날 이유가 없다"며 거부했다는 것이다.

국민의힘 원희룡 후보와 홍준표 시장이 포옹하고 있다.김세훈 기자
국민의힘 원희룡 후보와 홍준표 시장이 포옹하고 있다.김세훈 기자

반면,홍 시장은 원희룡 후보에 대해서는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해 줘 고맙다"며 적극 지원했다.

그는 "이 당을 지켜온 분들이 대표가 되는 게 맞다.원 장관 같은 사람들이 당을 맡을 때가 됐고 그걸 당원들이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추어올렸다.

한편 원희룡 후보는 이틀째 대구경북을 돌며 TK 표심 잡기에 안간힘을 썼다.

원 후보는 홍 시장 면담 뒤 기자들을 만나 "(영남당 탈피론과 관련해) 영남부터 다지고 수도권으로 확장는게 맞다"며 "안보,경제성장,야구 금목걸이자유민주주의 등 대한민국 정통 가치를 지키는데 영남이 가장 큰 기여와 헌신을 했다는 점에서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원 후보는 "홍 시장이 나경원 후보와 척지지 말고 서로 협력하고 힘을 합치라는 당부를 했다"고 전하면서 "그런 역할을 홍 시장이 해달라고 역으로 부탁했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야구 금목걸이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야구 금목걸이

:비보의 X100, 원플러스의 원플러스12 등 최신작들도 AI모델이나 기능을 갖췄다.

야구 금목걸이,보건복지부 조사에 따르면 일반 월급의사는 개원의 연봉의 약 63% 수준을 버는 것으로 계산되지만 실제로는 분야별로 차이가 천차만별이고 일반적으로 개원을 하면 봉급의의 2배 이상은 더 번다는 게 중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