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일시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정부 하에서 번영과 발전의 길로 나아가길"
(서울=뉴스1) 허고운 기자 = 외교부는 이란 대통령 보궐 선거에서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가 신임 대통령으로 선출된 것을 축하한다고 6일 밝혔다.
외교부는 이날 대변인 명의 논평을 내고 "이란이 신정부 하에서 역내 안정에 건설적으로 기여하면서 번영과 발전의 길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원하며,파워볼 일시금한·이란 우호관계도 더욱 증진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란 내무부 등에 따르면 페제시키안 후보는 결선투표에서 약 53%를 득표해 약 44%를 얻은 사이드 잘릴리 전 외무차관을 꺾고 대통령에 당선됐다.
심장외과 의사 출신인 페제시키안은 지난 2001~2005년 온건파 모하마드 하타미 대통령 정부에서 보건장관을 지냈다.
이후 2008년 총선에서 타브리즈 지역구에 출마해 당선돼 내리 5선에 성공했다.또 그는 2016~2020년 의회에서 제1부의장을 지냈다.
이란은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이 지난 5월 헬기 추락 사고로 갑자기 숨지면서 대통령 보궐선거를 치렀다.
파워볼 일시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파워볼 일시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여기서도 기존 입장보다는 '우클릭'한 결론들이 나올 가능성이 크다는 게 당 내부의 시각이다.
파워볼 일시금,만일 내가 거부한다면 3차병원 가서 1년짜리 진단서를 받아오라는 말도 했다!처음에는 말이 안 되는 소리라며 분개했지만, 결국에는 욱하는 마음에 이렇게 말할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