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씨 야구 예매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국내외 기관과 함께 조선왕실의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지난 14일 오전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우리나라의 국립고궁박물관 및 경기도자박물관,미국의 클리블랜드미술관 및 덴버미술관과 함께 '조선왕실유산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왕실 유산의 전시,엔씨 야구 예매연구,엔씨 야구 예매활용 등에 대해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조선왕실 유산과 관련된 전시·교육·프로그램·연구 상호 협력 △조선왕실 유산을 활용한 행사·출판·홍보 등의 공동 기획 △5개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및 협조 등이다.5개 기관은 본 업무협약에 따라 향후 3년간 조선왕실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각 기관에서 축적해 온 조선왕실의 문화유산과 관련된 콘텐츠와 연구 성과를 더 많은 국내외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앞으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조선왕실을 주제로 한 전시,강연 및 세미나,현장 답사,서적 출판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엔씨 야구 예매
:같은 양의 동일한 음식인데 개인차가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엔씨 야구 예매,송영길 소나무당 대표는 ‘돈 봉투 의혹’ 사건에서 돈 봉투 살포를 논의했다는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 증언에 대해 “기억도 없고 당시 여유도 없었다”면서 일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