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공원 돗자리
에너지 대전환 통한 2035 제주 탄소중립 비전 실현 MOU 체결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와 '에너지 대전환을 통한 2035 제주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관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제주도청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오영훈 제주도 도지사,경마공원 돗자리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경마공원 돗자리김정관 마케팅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재생에너지와 그린수소를 기반으로 하는 에너지 신산업 육성을 위해 협력하고,경마공원 돗자리에너지 분야 지역인재 교육지원을 통해 일자리 기회도 확대하기로 했다.이를 위해 ▲전문가 양성 ▲고용 창출 ▲해상풍력 장기 환경 모니터링 ▲수소 생태계 활성화 ▲폐블레이드 업사이클링 등 환경성 강화의 5개 분야에 대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정연인 부회장은 "무탄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한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의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있어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풍력,경마공원 돗자리수소 등 청정에너지에 대한 협력을 지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마공원 돗자리
:격동하는 세계 정세 속에서 반세기에 걸쳐 누려온 평화가 자주국방 없이는 지속되기 힘든 상황에 유럽이 도달한 듯하다.
경마공원 돗자리,그는 “대학에서 공부하며 음악을 한 것이 큰 도움이 됐다”며 “더 많은 세상과 인간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