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간짬뽕컵
국세청은 올해 1기 부가가치세를 오는 25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한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확정신고 대상자는 671만명으로 지난해 1기 대상자보다 26만명 많습니다.개인 일반 과세자는 543만명,간짬뽕컵법인사업자는 128만개입니다.
간이과세자라도 올해 상반기 세금계산서를 발급했다면 부가가치세를 신고·납부해야 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은 간이과세자 5만명은 고지된 예정부과세액을 내면 됩니다.고지된 예정부과세액은 직전 과세기간인 지난 해 납부세액의 절반 수준입니다.
국세청은 신고 편의를 위해 홈택스(PC)에서 미리채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사업실적이 없으면 모바일 홈택스나 자동응답시스템(ARS·☎1544-9944)으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종전까지 납세자 본인에게만 제공했던 예정신고 미환급·예정고지 세액 미리채움 서비스는 세무대리인에게도 확대 제공합니다.
부가가치세 환급금은 다음 달 14일까지 지급됩니다.수출·중소기업 등이 오는 25일까지 환급을 신청하면 다음 달 2일까지 환급금을 조기 지급합니다.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가 납부 기한 연장을 신청하면 최대 9개월까지 기한을 늦출 수 있습니다.
민주원 국세청 개인납세국장은 "탈루 혐의가 큰 불성실 신고자는 조사대상자로 선정해 철저히 검증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간짬뽕컵
:최 회장은 2015년 언론을 통해 “노 관장과 10년 넘게 깊은 골을 사이에 두고 지내왔다”며 혼외 자녀가 있음을 밝혔다.
간짬뽕컵,턴불, 포린어페어스 기고 "무엇이 그에게 이익되는지 직접 설득해야" 2018년 2월23일 백악관서 열린 회견에 참석한 트럼프(우)와 턴불[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트럼프는 다른 나라 지도자의 강인함과 직설화법을 싫어할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