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일정
NO.2: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NO.3: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일정 2025
NO.4: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일정 2024
NO.5: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티켓
NO.6: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장소
팜스코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이 시장에서 겪는 자금 조달의 어려움을 완화하고,발로란트 퍼시픽 리그우수 수주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양사는 △협력 중소기업을 대상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지원 △인력양성,발로란트 퍼시픽 리그마케팅 등 후속 연계 지원 △산업 현장 정보교류 확대 △우수기업 발굴 및 사업 홍보에 협력하기로 했다.
올해부터 중소벤처기업부는 발주 후 생산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단기정책자금 지원을 위해 10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신규 사업을 전개 중이다.
동반성장 네트워크론은 중진공이 중소기업 발주서를 기반으로 단기 생산자금을 빌려주는 사업이다.중진공과 협약을 맺은 발주기업이 추천한 협력 중소기업 납품 발주서를 근거로 중진공에서 대출을 받고 제품을 납품하면 발주기업이 대출을 상환하는 방식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필요한 정책자금을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해 중소기업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협력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높여 동반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발로란트 퍼시픽 리그당사의 사업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
:미국의 외교안보 싱크탱크 신미국안보센터(CNAS)는 29일(현지시간) 보고서에서 “양자 컴퓨팅 분야에서 미국의 선도적 위치를 장담할 수 없다”고 분석했다.
발로란트 퍼시픽 리그,지난해엔 취득 자기주식 전량, 올해부터 내년까지는 취득한 자기주식의 60% 이상을 소각한단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