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린이집·학교 주변에서는 금연…흡연 시 10만원 이하 과태료 부과
보건복지부는 오는 17일부터 어린이집,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유치원,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초·중·고교 경계 30m 이내까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고 해당 구역에서 흡연 시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국민건강증진법' 개정(2023.8.16.)을 통해 어린이집·유치원 주변의 금연구역 확대(시설 경계 10m→30m 이내) 및 '초ㆍ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 주변 금연구역 신설(시설 경계 30m 이내)이 결정된 바 있으며 1년 간 시행 유예를 거쳐 2024년 8월 17일부터 본격 시행된다.
교육시설 주변의 금연구역 확대 조치는 간접 흡연으로부터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고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다.이번 금연구역 확대에 따라 각 시·군·구청에서는 어린이집,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유치원,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초·중·고등학교 시설의 경계 30m 이내가 금연구역임을 알리는 표지를 건물 담장,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벽면,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보도 등에 설치·부착하는 등 관련 조치를 이행해야 한다.
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포스터·표지·현수막 등 홍보물을 제작해 지방자치단체에 배포하고 지역 사회에서 널리 활용·안내될 수 있도록 대국민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각종 홍보물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및 국가금연지원센터(금연두드림) 누리집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 배경택 건강정책국장은 "교육시설 주변의 금연구역 확대는 간접흡연에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건강 보호를 위해 필요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금연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케슬러 학장은 “인천은 IGC, 아트센터 인천 등 매력적인 인프라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kết quả bóng đá hôm nay,결혼식은 혼인신고 1년 후인 2021년 진행했고, 2023년 2월에는 득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