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
대검찰청,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올 상반기 모범검사 선정
김희연·류승진·이홍석 검사 등 3명[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대검찰청은 배우 유아인씨의 마약 투약 사건과 오송 지하차도 침수 사건 등을 수사한 검사들을 올해 상반기 모범 검사에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대검찰청은 지난 1997년부터 일선 검찰청에서 묵묵히 헌신적으로 근무하는 우수검사를 모범검사로 선정해왔다.모범검사는 검사에 대한 가장 영예로운 포상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형사부·여성아동범죄조사부·강력범죄수사부 등 주로 민생사건을 담당하는 검사를 대상으로 업무실적뿐만 아니라 공직관,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근무자세 등이 두루 우수한 검사를 선정하고 있다.
김희연 검사는 대치동 학원가를 들썩이게 했던 이른바‘강남마약음료’사건,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배우 유아인씨의 마약 투약 사건의 주임 검사로 마약범죄를 엄단해 마약류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류승진 검사는 지난해 7월 발생한 오송 지하차도 침수사건 수사에 참여해 주요 증거를 확보하고,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재난 대응 과정의 문제점을 규명해 총체적 부실로 발생한 인재임을 밝혀내는데 기여했다.
이홍석 검사는 제보자의 허위제보 사실로 피의자가 누명을 쓴 사실을 밝혀내 피의자의 억울함을 풀어주었으며,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해외에 서버를 두고 대규모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일당을 수사해 535억원 범죄수익을 환수하기도 했다.
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13일(현지시간) 실적발표에서 지난해 5800만유로(약 835억원)의 손실을 냈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해외직구 이벤트,스위스 의회와 연방정부는 연금 운용 방향에 관해 국민의 뜻을 확인했지만, 재원 조달을 둘러싼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