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대 리버풀 타임라인
NO.2: 맨유 대 리버풀 fc 타임라인
네티즌,맨유 대 리버풀 타임라인둘의 재회 장면 기대
4일 중국 웨이보 등 소셜미디어에는 강 주키퍼가 선수핑 기지에 도착한 영상이 다수 올라왔다.
강 주키퍼 곁에는 선수핑 기지에서 푸바오를 담당하는 중국 사육사들이 함께 했고,맨유 대 리버풀 타임라인촬영팀이 촬영하는 모습도 보인다.
선수핑 기지에 있던 관람객들은 강 주키퍼가 방문한 시점에 푸바오는 잠을 자고 있었다고 한다.강 주키퍼와 푸바오가 재회하는 영상이 언제,어떤 형식으로 공개가 될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푸바오,할부지 만나면 너무 좋겠다” “푸바오가 7월 20일 생일인데,강바오 방문이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푸바오는 2016년 3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한중 친선 도모의 상징으로 보내온 판다 러바오와 아이바오 사이에서 2020년 7월 20일에 태어났다.한국에서 태어난 첫 자이언트 판다이기도 하다.
중국 안팎에서는 푸바오를 오기 위해 선수핑 기지로 수많은 관람객이 오고 있어,맨유 대 리버풀 타임라인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맨유 대 리버풀 fc 타임라인
:넥슨 창업자 고(故) 김정주 회장의 부인 유정현(55) 씨가 그룹 지주회사인 NXC의 이사회의 수장에 올랐습니다.
맨유 대 리버풀 타임라인,홍해사태에 中 밀어내기까지…中企, 컨선 확보 못해 '발동동'상하이컨운임지수 3000 돌파…韓 수출업체 '초비상'2일 부산 성북동 부산신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