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군,항공통제기 2차 도입 사업 추진
L3해리스 사업 확보시 대한항공 수혜
L3해리스 사업 확보시 대한항공 수혜
대한항공은 L3해리스와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공군호텔에서‘L3 인더스트리 데이’행사를 열고 한국 공군의 공중 감시정찰 능력 강화 방안을 협의했다고 14일 밝혔다.행사에는 박정우 대한항공 항공우주사업본부 본부장과 제이슨 W.램버트 L3해리스 ISR(감시·정찰) 사장을 비롯해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IAI),메시 월드컵이스라엘 방산업체 엘타 시스템즈,메시 월드컵LIG넥스원 등 국내외 주요 방산 기업 30여곳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공군의 독자적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항공통제기 추가 도입 사업이 주로 논의됐다.공중 조기경보통제기(AEW&C)로도 불리는 항공통제기는 고성능 레이더를 탑재한‘날아다니는 레이더 겸 지휘소’다.공군은 현재 보잉사의 E-737‘피스아이’항공통제기 4대를 운용 중이며,오는 2031년까지 2조 9000억 원을 들여 항공통제기 2차 도입 사업을 추진중이다.
대한항공은 2차 도입 사업에 참여한 L3해리스와의 협력을 통해 향후 항공통제기 관련 AM 사업을 확보한다는 목표다.L3해리스는 공군의 2차 도입 사업에서 캐나다 항공기 제조업체 봄바르디어의 최신 기종인‘글로벌6500’에 IAI의 최첨단 레이더를 탑재한 모델을 제안한 바 있다.공군이 L3해리스가 내세운 모델을 구매할 경우 이에 대한 개조·정비,부품 양산,인력 교육 등의 사업에 참여할 예정이다.
박정우 대한항공 본부장은 “대한항공은 이번 항공통제기 사업 협력을 계기로 최신 특수 임무 항공기의 개조통합과 정비 기술을 확보하고,메시 월드컵국내 항공산업의 리더 기업으로서 애프터마켓을 활성화해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는 생태계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시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메시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법무부의 징계 심의 절차 또한 제멋대로이긴 마찬가지다.
메시 월드컵,이밖에 기업 밸류업 지원 방안을 중장기 과제로 추진하기 위한 지원 체계 구축과 상장사들과의 소통 강화 계획 등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