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차익 거래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쿠바 관리들은 핵잠수함을 포함한 러시아 군함 4척이 다음 주 아바나에 도착할 것이라고 6일 발표하면서,양국 간의 "역사적 우호 관계"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의 군사 지원을 놓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을 언급했다.
쿠바 외무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러시아 군함이 12일~17일 사이에 아바나에 도착할 것이라고 밝혔으며,무료 차익 거래 베팅군함 중 어떤 것도 핵무기를 탑재하지 않을 것이며 이들 군함의 존재가 "지역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미국이 군사 훈련을 위해 카리브해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러시아 군함과 항공기를 추적하고 있다고 미국 관리들이 말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이라고 AP가 전했다.그들은 이 훈련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지원에 대한 러시아의 광범위한 대응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 관리들은 러시아군의 쿠바 주둔이 주목할 만하지만 우려할 정도는 아니라고 평가했다.그러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제2도시 하르키우를 보호하기 위해 우크라이나가 미국이 제공한 무기를 사용해 러시아 내부를 공격하도록 허용한 조 바이든 대통령의 결정에 대응해 러시아가 세계 어떤 곳에서도 "비대칭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시사하면서 이 같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AP가 보도했다.
러시아 선박 4척은 호위함 '고르시코프',무료 차익 거래 베팅핵잠수함 '카잔',무료 차익 거래 베팅급유함 '파신',무료 차익 거래 베팅구조예인선 '니콜라이 치케르'라고 쿠바 외무부가 밝혔다.
러시아군 함대가 아바나 항구에 도착하는 순간 국가에 대한 경례로 군함 중 한 척에서 21발의 예포가 발사될 예정이며,무료 차익 거래 베팅이에 쿠바혁명군 포병대가 답례할 것이라고 외무부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