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빗 뜻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카지노 룰렛 사이트】

NO.1: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

NO.2: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 평점

NO.3: 바르셀로나 대 나폴리 1 차전

의료계 집단 휴진을 앞두고 인천에서 50대 응급환자가 하루 종일 병원을 찾아 헤맨 끝에 지방의료원장에게 수술을 받고 위기를 넘겼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15일 함박종합사회복지관에 따르면 인천에 사는 50대 A씨는 지난 11일 오후 맹장이 터져 장폐색(막힘) 증세와 복막염으로 긴급 수술이 필요한 상태였다.

종합병원에서 다음날로 수술 일정을 잡고 입원했지만 치매를 앓던 A씨는 병실을 무단으로 벗어났다.병원 측은 A씨가 탈출 과정에서 의료진에게 폭력적인 성향을 드러냈다며 수술이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전공의 집단사직 사태 장기화 여파로 대부분 병원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인천의 상급종합병원 2곳 모두 수술할 수 있는 의사가 없다는 이유로 A씨를 받아주지 않았다.인천은 물론 서울·경기 등 수도권까지 수소문했지만 마찬가지였다.

시간이 지나 A씨의 복부가 맨눈으로 봐도 심각할 정도로 부풀었을 때 인천의료원으로부터 환자를 데리고 오라는 연락이 왔다.A씨는 결국 12일 밤이 돼서야 입원을 했고,나폴리 대 바르셀로나이튿날 오전 7시경 조승연 인천의료원장 집도로 이뤄진 수술 끝에 위기를 넘겼다.

전국지방의료원연합회장을 맡고 있는 조 원장은 전공의 이탈 사태와 관련 "전공의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교수들이 환자 곁을 벗어나 '투쟁'하는 방식의 대응은 바람직한 것 같지 않다"고 지적해 왔다.

복지관 관계자는 "아무리 찾아봐도 갈 수 있는 병원이 없어 자포자기하고 있을 때 겨우 받은 연락이었다"며 "의료계 사태에 따른 열악한 상황을 실감했다"고 말했다.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

:로이터연합뉴스앤서니 파우치 전 국립 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이 참석한 의회 청문회에서 여야가 팬데믹 대응 적절성을 놓고 격론을 벌였다.

나폴리 대 바르셀로나,[머니S 주요뉴스]☞ 롯데 나균안 아내, 남편 '외도·폭행' 폭로… "양육비도 안줘"☞ "재희, 6000만원 빌리고 연락두절"… 전 매니저 고소☞ 안재홍·이이경, 은퇴설까지 부른 美친 연기력[김유림의 연예담]☞ 보증금 5억 '꿀꺽'… 연예인 출신 아동복 업주, 사기혐의 피소☞ "스타필드 추락사고 책임은 누가?"… 누리꾼 갑론을박☞ [특징주] 케이씨텍, 삼성전자 후면전력공급 내년 첫 상용화… 국내 유일 CMP 보유 부각☞ 폐공장서 연예인 화보 촬영 준비하던 스태프 4명, 6m 아래로 추락☞ 여자축구, 포르투갈 원정 1-5 대패… 손화연 만회골☞ '딱 두 경기' 황선홍호… 내달 21일 태국 상대 서울서 한판 대결☞ '플러팅' 美쳤네… 손석구 "♥장도연, 나 너 좋아하냐"☞ 황선홍 임시 사령탑 "韓축구 위기… 제자리로 돌릴 것"☞ "전공의 의견 귀담아 듣겠다"… 한덕수, 병원 복귀 호소(상보)☞ [이사람] "혼란 잠재울 적임자"… 조용한 카리스마 황선홍☞ 이정후, '리드오프'로 시범경기 데뷔전… 1안타·1득점 활약☞ '터졌다 최지만' 마이애미 상대 시범경기 첫 홈런포…팀도 7-1 승리박찬규 기자 star@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