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프로야구 연고지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가 서울 서초구 방배5구역 '디에이치 방배'와 창호 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건창호의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는 더펜트하우스청담,일본 프로야구 연고지나인원 한남,한남더힐 등 국내 초고가 아파트에 적용된 프리미엄 브랜드로,이번 수주는 1800여세대가 넘은 대단지에 적용된 첫 사례다.
방배5구역은 서울 강남권 재건축 사업 중 최대 규모로,현대건설이 해당 재개발 단지를 위해 선보인 신규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 방배는 29개동,총 306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서초 및 방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단지로,이건창호는 디에이치 방배 1800세대의 창호 시공을 수주해 오는 7월 공사 진행을 목표로 한다.
디에이치 방배 거실에는 이건창호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의 최고의 프리미엄 라인 중 하나인 패시브 시리즈(ESS 250 LS)와 진공유리를 적용했다.패시브시리즈(ESS 250 LS)는 안정된 구조성능과 기밀성능을 바탕으로 단열성능은 높이고 편안한 실내환경을 구현하며,고정창의 프레임을 줄이기 위해 창짝 프레임을 창틀과 결합한 '픽스프레임(Fix-Frame) 일체형 설계'를 적용해 실내에서 더 넓고 시원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함께 적용된 '진공유리'는 이건창호가 독자 개발한 고성능 제품으로 세계적 수준의 스펙을 자랑한다.260mm의 건축물 외벽에 버금가는 뛰어난 단열 및 차음 성능을 보유해 실내를 더욱 안락하고 쾌적하게 조성한다.단창으로 창호 에너지소비 효율 1등급 성능을 구현하며,세계 최초 진공유리 분야에서 독일 패시브 하우스 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창호는 단열,내풍압 등 기능 요소뿐 아니라 채광,전망까지 담당하는 인테리어 핵심 요소로,탁 트인 개방감을 확보하면서 단열성과 내구성,구조성능이 강한 제품을 설치하는 것이 핵심이다.이건창호는 이번 공사에서 이건창호의 주력 제품인 고성능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 등을 적용해,일본 프로야구 연고지디에이치 방배의 실내 환경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고급 주택일수록 창호 등 마감재 선택에 있어 더욱 신중을 가하는 추세로,이건창호는 높은 내구성과 단열성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일본 프로야구 연고지
:또한 지능적·조직적인 범죄행위가 발생하는 만큼 투자자의 피해구제를 위한 실효성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일본 프로야구 연고지,31일(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 왕궁에서 바사 왕립 훈장을 받은 팝그룹 아바(ABBA) 멤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