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퍼발리
도시가스 요금이 다음 달부터 6.8% 인상됩니다.
주택용 도시가스의 경우 서울시 소매 요금을 기준으로 1메가줄에 1.41원 오릅니다.
가스공사는 요금 조정으로 서울시 4인 가구 기준 월 가스 요금이 3천770원 정도 오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음식점과 목욕탕 등에서 쓰이는 일반용 도매 요금은 1 메가줄당 1.3원 인상됩니다.
이번 가스요금 인상은 정부 승인을 거쳐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
경영 악화로 문을 닫았던 대학로 소극장 학전이 오는 17일 어린이 청소년 중심 공연장인 아르코 꿈밭극장으로 새롭게 문을 엽니다.
아르코 꿈밭극장은 169석 규모의 공연장 꿈밭극장과 연습실 그리고 어린이 관객 교육 공간으로 쓰이는 텃밭 스튜디오와 책을 읽는 공간인 꽃밭 라운지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관계자들은 아르코 꿈밭극장은 학전의 역사와 정체성을 계승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수퍼발리소규모 공연단체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주문진 해수욕장을 비롯한 강원 강릉 지역 17개 해수욕장이 오늘(5일) 일제히 개장했습니다.
앞서 경포 해수욕장은 지난달 29일 조기 개장했습니다.
서해안 해수욕장들도 지난달 22일과 29일에 만리포와 대천 해수욕장이 개장한 데 이어 내일부터 26개 해수욕장이 문을 엽니다.
해저터널과 해상교량으로 육지와 이어진 보령 원산도의 오봉산과 원산도,수퍼발리사창 해수욕장도 내일 동시 개장합니다.
수퍼발리
:벤틀리 관계자는 “유행을 선도하는 한국의 플래그십 전시장은 향후 세워질 세계 벤틀리 전시장의 콘셉트를 가장 먼저 구현한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수퍼발리,영국 비비시(BBC) 등 외신들은 지난달 초 에베레스트 대부분 지역을 관할하는 네팔 파상라무 자치단체가 에베레스트산과 세계에서 네 번째로 높은 산인 로체산에 오르는 모든 이들이 배변봉투를 소지하도록 의무화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