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그슬럿 메뉴 칼로리
국토교통부는 13일 국내 자동차 제작사 및 수입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해 전기차 배터리 정보공개와 전기차 특별 안전 점검 계획을 논의했다.
지난 1일 인천 전기차 화재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국민 불안이 확산함에 따라 국내외 제작사에게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공개 및 무상 특별 점검을 시행하도록 지속 권고·지도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권고 수준으로 이뤄졌던 제조사 공개와 안전점검 시행을 강제하는 방향으로 논의가 이뤄졌다.
간담회에 앞서 현대차·기아는 선제적으로 배터리 정보를 공개했다.이날부터 BMW,벤츠,KG모빌리티,르노,볼보,에그슬럿 메뉴 칼로리폴스타가 자사 홈페이지,에그슬럿 메뉴 칼로리유선 안내 등을 통해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공개한다.
포르쉐,스텔란티스,재규어랜드로버도 이달 중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테슬라,에그슬럿 메뉴 칼로리GM,에그슬럿 메뉴 칼로리폭스바겐(아우디 포함) 등은 본사와의 협의를 통해 공개를 결정한다.
국토부도 자동차 리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제작사별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기차 무상 특별 안전 점검도 이뤄진다.현대·기아 및 벤츠는 이날부터 실시하며 볼보는 오는 19일부터 테슬라,BMW,르노,KG모빌리티는 이달 중 실시할 예정이다.폭스바겐은 연중 상시 무상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GM,포르쉐,폴스타,스텔란티스,재규어랜드로버 등 5개사는 점검을 시행하되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기차 안전성을 강화하고 전기차에 대한 국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관련 제도개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그슬럿 메뉴 칼로리
:슈드가 인기를 끌면서 국내 주식 투자자도 이용할 수 있는 '한국판 슈드'도 나왔습니다.
에그슬럿 메뉴 칼로리,[이미지출처=연합뉴스]약 2조3000억원에 달하는 아파트 가구 입찰에서 담합한 혐의로 8개 가구업체와 전·현직 임직원에게 유죄가 선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