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플라스 변환
NO.2: 라플라스
NO.3: 라플라스의 악마
NO.4: 라플란드
NO.5: 라플란드 이격
NO.6: 라플라스 다크니스
NO.7: 라플라시안
NO.8: 라플라스의 마녀
NO.9: 라플라스 방정식
NO.10: 라플라스 다크니스 빨간약
정부가 원자력발전 생태계의 완전한 정상화를 위해 원전 업계 퇴직자 재취업과 각종 인증 취득을 지원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1일 서울 종로구에서 최남호 2차관 주재로 '원전 생태계 완전 정상화 추진현황 점검 회의'을 열고 원전 생태계 복원 정책 성과 점검과 이런 보완사항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BHI,국제전기 등 원전 중소·중견기업 9곳과 한국원자력산업협회,라플라한국원전수출산업협회,한국수력원자력,두산에너빌리티 등 원전 관련 기관·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원전 정책과 관련해 보완이 필요한 사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산업부는 그간 원전 생태계 복원을 위해 일감,금융,연구개발(R&D),라플라인력 등 전방위적 지원을 지속했다.그 결과 원전 산업계의 매출,투자,라플라고용 등 주요 지표가 뚜렷한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탈원전 이전 수준만큼 일감을 수주하지 못했거나 인력 채용에 애로를 겪는 기업이 많다는 게 산업부 인식이다.
이에 중소·중견 기업 등 정책 사각지대에 놓인 기업을 위한 지원책을 마련,올해 말 수립을 목표로 마련 중인 '2050 중장기 원전산업 로드맵'과 '원전산업 지원 특별법(가칭)'에 반영할 방침이다.
퇴직자 재취업과 수출 등에 필요한 고비용 인증 지원,수출전략 수립 등이 이에 해당한다.
이와 관련해 간담회 참석기업은 원전 대기업이 일감 세부 계획을 공유해 중소·중견기업이 적정 투자 시점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건의했다.또 시장분석 및 전략 수립 지원을 통한 중소기업의 독자 수출 확대 지원 등을 요구했다.
라플라스 다크니스 빨간약
:그러면서 "대륙에는 한발 더 나아간 조치를 할 권리가 있고, 모든 나쁜 결과는 민진당 당국이 짊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플라,다른 주요 경제단체인 한국경제인협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은 무보수 명예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