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라인업
NO.2: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통계
NO.3: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NO.4: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라인업
NO.5: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순위
NO.6: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경기
NO.7: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타임라인
NO.8: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
NO.9: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NO.10: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선수 평가
국회에서 자동차 페달 블랙박스 의무화 법안이 발의됐다.최근 자동차 급발진으로 의심되는 사고가 급증하는 가운데 자동차 급발진 논란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9일 이헌승 국민의힘 의원은 최근‘자동차 페달 블랙박스 설치 의무화’를 담은 자동차관리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고 밝혔다.
법안은 자동차 제작 및 판매자 등이 차종,용도,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승차 인원 등 국토교통부령으로 정하는 기준에 따라 페달 영상기록장치(블랙박스) 장착을 의무화하고 이를 어길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했다.
다만 페달 블랙박스 기술개발 기간을 고려해 법령 공포 후 3년이 경과한 날부터 시행하고,신규 제작차량에만 적용하도록 했다.
특히 페달 블랙박스가 설치가 의무화되면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도 차량이 멈추지 않고 질주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다.이 경우 차량 결함의 증거가 된다.반대로 운전자가 가속페달과 브레이크를 혼동해 조작한 운전자의 실수도 밝혀낼 수 있다.
최근 9명의 무고한 희생자가 발생한 서울시청 앞 차량 역주행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교통사고 원인을 놓고‘차량 결함’또는‘운전자의 실수’라는 의견이 팽팽히 대립할 경우 현재로서는 명확한 확인이 어렵다는 점을 감안한 법안이다.
이 의원은 "자동차 페달 블랙박스 설치 의무화를 통해 자동차의 급발진 발생 여부에 대한 오랜 논란이 해소될 것"이라며 "사고 원인에 대한 명확한 규명을 통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기여하게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한국어 생성 속도↑·비용↓…AI 에이전트 '구버'로 내달 미국 진출"생성형 인공지능(AI)이 연구실을 넘어 산업 현장에 들어섰다.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소름→ 최동석, '전처' 박지윤에 폭탄 발언 "밤 늦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