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우천중단 승패
NO.2: 야구 우천중단
NO.3: 야구 우천중단 기준
NO.4: 야구 우천중단 환불
NO.5: 야구 우천중단시
백신 안전성 및 내약성 평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바이오 기업 유바이오로직스는 대상포진 백신(EuHZV)의 국내 임상 1상 투여를 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EuHZV는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1상 시험계획을 승인받은 바 있다.이달 초 임상시험 실시기관인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에서 개시 모임에 이어 이날 첫 투여를 하게 됐다.
임상 참가자는 만 50~69세 건강한 성인으로,야구 우천중단8주 간격으로 2회 접종하게 된다.저용량(HZV-1)과 고용량(HZV-2) 백신의 안전성과 내약성을 평가하게 된다.
앞선 비임상 시험에선 대조군과 동등 이상의 효능을 보였고,야구 우천중단백신의 조성물에 대한 특허는 국내에서 올해 4월 등록됐다.미국과 유럽에서도 심사가 진행 중이다.
대상포진은 바이러스가 소아기에 수두를 일으킨 후 신경 주위에 무증상으로 남아 있다가,야구 우천중단면역력이 떨어질 때 신경을 타고 나와 피부에 발진을 일으키면서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회사 관계자는 "유전자 재조합 방식의 백신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도 GSK의 '싱그릭스' 밖에 없다"며 "당사는 자체 면역증강 플랫폼 기술을 활용한 유전자 재조합 대상포진 백신인 EuHZV를 효능,가격,야구 우천중단안전성 측면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우천중단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괴물' 류현진 8년 최대 170억원 받고 12년 만에 한화 복귀☞ 원희룡 후원회장에 이천수…오늘 출근 인사 동행☞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20대 부부의 일곱째…서울 중구 '출산지원금 1천만원' 첫 주인공☞ 해변서 놀이로 판 모래구덩이 와르르…7세 미국 소녀 사망☞ 눈 치우다 넘어진 제설차…부천서 한때 차량 통제☞ [삶] 국민 99%는 평생 못타볼걸요…난 항상 공짜로 이용하는데☞ 대통령실, 여가부 장관 공석에 "법개정 전이라도 폐지공약 이행"▶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야구 우천중단,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이틀 동안 소주 10병을 마셨다"며 "어머니와 평소 화목하게 지냈는데 왜 살해했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