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카카오페이
유명 중고차 업체를 통해 구매한 차량에서 유서로 추정되는 종이 일부와 탄 자국이 발견됐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중고차에서 유서 및 탄 자국 발견'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를 모았다.글을 쓴 A씨는 "지난달에 OO 업체에서 중고차를 구입했다"며 "제주도에 사는데 제주도에서는 중고차 시세가 높아 업체를 통해 인천에 있는 큰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구입했다"고 했다.
A씨는 "어차피 출퇴근 용도로 탈 거라 옵션 없는 차량을 구매했고 제조사 보증도 1년 남은 차라 탁송 받기로 했다"며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했는데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한 게 화근이 됐다"고 했다.
A씨가 첨부한 사진을 보면 유서의 일부로 보이는 종이와 여러 쓰레기가 있다.A씨는 "휴대폰을 떨어뜨려 줍는 과정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며 "느낌상 유서의 일부로 느껴지는 종이를 발견했다.운전석 매트를 들어보니 작게 탄 자국이 보였다"고 했다.
A씨는 "딜러에게 사진과 문자를 보냈는데,로또 카카오페이'죄송합니다'라고만 하고 전화는 안 받아서 판매사에 문의했다"며 "잦은 고장이 많아서 며칠 뒤 센터에 입고할 계획인데 센터가 아니라 폐차장에 보내야 할지 고민이다.이 차를 계속 탈 수 있을까.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냐"고 했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환불 요청하라",로또 카카오페이"분명 고지 의무가 있을 것",로또 카카오페이"딜러는 차 받아서 열어보지도 않았나",로또 카카오페이"그냥 넘기기는 좀 그렇다"는 반응이 나왔다.A씨는 추가로 글을 올려 "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며 "만약 차에서 그런 일이 있었다 하더라도 제가 발견한 게 그 종이를 태워달라는 뜻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여러분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했다.
로또 카카오페이
:재판매 및 DB 금지](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우주기업 스페이스X의 유인 우주선이 국제우주정거장(ISS)에 체류 중인 우주비행사 4명을 태우고 지구로 무사 귀환했다.
로또 카카오페이,교육부는 여전히 동맹휴학은 휴학 사유가 될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