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체인Blockchain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는 현대차·기아가 전국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전기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무상 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기아는 최근 전기차 화재에 대한 고객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전기차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의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점검 대상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 및 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으로 절연저항,전압편차,블록 체인 blockchain냉각시스템,블록 체인 blockchain연결 케이블 및 커넥터 손상여부,하체 충격/손상여부,고장코드 발생유무 등 전기차 안전과 관련된 총 9개 항목을 검사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 사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및 토요일 중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예약한 후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면 된다.
블록체인Blockchain
:조사 대상은 공정위가 올해 지정한 자산 5조 원이 넘는 88개 대기업 집단이다.
블록 체인 blockchain,[지병근/조선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 "(순천광양곡성구례갑은) 후보가 교체되는 과정에서 유권자들이 상당한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는 점,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은)정부가 얼마나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인가라는 약속이 상당한 영향력을(줄 것입니다)"]후보자들은 남은 20여일 동안 불어올 동부권 민심의 향배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