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경기 라이브
NO.2: 토트넘 경기 라이브 보기
현재 전시부스에는 기아의 E-GMP 기반 플래그십 SUV(다목적스포츠차량) EV9이 전시돼 있는데 향후 신차 출시에 맞춰 전시 차량을 지속 교체할 계획이다.방문객들이 기아의 EV 라인업과 모빌리티 기술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전시부스는 저명한 '서아키텍스 건축사 사무소'가 기아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설계했다.여행객들이 여행을 시작하며 영감을 가져갈 수 있도록 'Movement to Inspiration'(움직임에서 영감으로)이라는 전시 콘셉트를 반영했다.
부스 벽면은 세밀하게 타공된 슈퍼미러(스테인리스 재질의 거울)와 LED스크린이 결합된 더블스킨 구조로 설계됐다.방문객들은 평범한 거울을 보다가 갑자기 거울 뒤에 숨겨져 있던 화면에서 영상이 송출되는 비일상적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슈퍼미러의 각 면은 삼각형 모양으로 배열돼,토트넘 경기 라이브다양한 각도에서 공간을 반사하며 전시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고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창출한다.슈퍼미러 뒤 공간에 숨겨져 있는 LED 스크린에서는 동적인 아트워크(영상 예술작품)가 송출되고 이는 세밀하게 타공된 부분을 통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끈다.아트워크는 자연의 추상적인 움직임을 표현하고 있으며,차량이 마치 공간을 달리는 듯한 장면을 연출해 관람객에게 몰입감을 제공한다.
기아 체험형 전시부스에는 한국어·영어가 가능한 전문 도슨트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주해 차량 정보,토트넘 경기 라이브브랜드,부스 디자인 등에 대한 고객 소통을 지원한다.또 고객 시승과 구매 상담 요청 시 현장에서 바로 대응 가능하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서 사람들에게 움직임으로 새로운 영감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첫걸음이 기아 전시부스와 아트워크가 주는 풍부한 영감으로 가득 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토트넘 경기 라이브 보기
:이를 위해 양 시는 △4차 산업과 UAM 등 신성장 동력산업 육성을 위한 협력과 사업 발굴 △예술·축제·공연 등 시민 여가문화 증대와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한 상호 홍보 및 방문 △행정 우수시책에 대한 정보 교환 △지역별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활성화와 홍보 △청년·청소년·교육·체육 등의 분야에서 교류 촉진 등 6개 사항에 합의했다.
토트넘 경기 라이브,행정통합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공감대부터 형성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